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백예린 CD 앨범 및 참여 음반 모음

728x90
반응형

백예린 코인 떡상 때문에 좋은 분 반, 아닌 분 반이네요 ㅎㅎ

백예린 Our love is great 앨범이 중고나라에서도 15만 이상에 판매 되기 시작했네요.

전문 판매자들은 약속이나 한 듯 CD 앨범을 25만에 맞춰버리시고 ㅠㅠ..

제가 이전에 쓴 글에서 언급 한 적이 있는데

백예린님의 Bye bye my blue 와 frank 비매 cd의 가격을 아시나요?

그거 보시면 판매 글마다 악플 달고 하시는 분들도 조금은 수긍 하실 거 같네요.

대중들의 욕구가 그래요. 수요가 많으면 가격이 올라가는 거.. 어쩔 수 없습니다. 갖고 싶은 마음 정도에 달린거죠 뭐..

 

백예린 lp 플미 거래 막는다고 될까..

가수 백예린님이 품절 된 lp의 플미 거래에 대한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같은 날.. 저 역시 분노 했습니다. 플미가 붙어도 사볼까 했는데 예상 가격보다 너무 높아서요 ㅎㅎ 10만원 정도면 사려��

leeseonguk.tistory.com

어떤분께서 방명록에 슬프다 찐팬인데 유유 하면서 길게 써주신김에..

좌표 몇개 찍어 드리면서 같이 찾아본 링크 몇 개 공유 해드립니다.

지금 앨범이 갖기 힘들면 풍선 효과로 올라가고 있는 이전 앨범들을 찾는게 득입니다.

게다가 박지민양 역시 제이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니까 겸사겸사

피프틴앤드 (15&) 정규 1집 Sugar 미개봉 개봉반 가격도 슬슬 오르던데 미개봉이라 가져왔습니다.

 

[중고] 피프틴앤드(15&) - 정규 1집 Sugar [32p 부클릿]

10대 소녀의 감수성을 담은 본격 R&B Soul 그룹 15&의 첫 정규앨범

www.aladin.co.kr

피프틴앤드 (15&) 박지민, 백예린 somebody , 사랑은 미친짓 앨범

사랑은 미친짓~ 할 때 백예린님 음성이 너무 좋았던 기억이 

중고나라 링크는 아래와 같이 썸네일 안보이면 꼭 PC로 접속해서 보세요. (파는 앨범이 많으셔서 CTRL+F 추천)

 

여러가지 씨디 판매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다음은 피프티앤드 중 백예린 홀로 참여 앨범 JYP네이션 / JYP NATION KOREA 2014 (ONE MIC)

 

JYP네이션 / JYP NATION KOREA 2014 : 인터아시아

[인터아시아] 인터케이팝입니다 <한터차트 가맹점>

smartstore.naver.com

그나마 최근 앨범 중에 저렴한 곳 좌표...

백예린 Bye Bye My Blue [스마트 뮤직 카드(키노 앨범)] [한정반]

비매 CD 앨범은 이제 20만원대인 거 같고 키노앨범도 10만원 넘기는데가 많아졌네요.

 

백예린 - Bye Bye My Blue [스마트 뮤직 카드(키노 앨범)] [한정반] - YES24

 

www.yes24.com

 

아프리카 BJ릴카가 그린 주식왕 용느

어느새 재테크 수단이 되버린 앨범들이 많이 보이네요.

오랜 취미였던 음반 수집 의욕이 좀 떨어지는 요즈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울한 코로나 해결책이 된다면 뭐.. 제 좁은 마음 하나 정도야 꺼이꺼이..

마지막은 늘 똑같이..

이미 판매좌표 나 최저가 등을 공유해드린 음반 등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제가 발매 이전이나 이슈 이전에 쓴 글도 있어서 지금이랑 동떨어진 내용이 많을 수 있어요.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블로그 내 검색 먼저 해보시고 댓글이나 명록이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