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이소라 lp 눈썹달 lp 아직 물량은 조금 더 있을거에요 그리고~

728x90
반응형

이소라 lp 눈썹달이 다 팔렸다네요. 얼마전에 댓글로 이방인님과 대화 하기도 했었는데 말이죱

(* 사실 다 안 팔렸죠. 배분이 끝난 후 먼저 업뎃 된 곳들에서 솔드아웃 되었을 뿐)

사실 어제 페이지 업뎃 20여분 전에 소식을 접했는데 가격이 시망이기도 하고.. 제가 요즘들어 수강신청st의

판매를 싫어하기도 해서 안 적었어요. 데둉합니다. 

이번 앨범 표지부터 알판까지 굉장히 공을 많이 들였다고하니 구매하신 분들은 잘 들으시기 바라구요!

여기서 그냥 정보를 원하는 분들이 할 수 있는 야매 방법을 살펴보면.. 

1. 응24나 요술램프몰 등에 알람신청해서 취소분 가로채기 (예스24 , 알라딘 서점 등)

2. 아직 업뎃 안된 음반매장 잉스타 알람켜고 업뎃 시 수강신청 

3. 초피 (발매 즈음, 배송 완료 후 약간의 프리미엄을 주고 구매 / 주소 변경 시 더블체크 필수)

4. 가지고 있는 한정반 lp 인질극 (스텔라장 한정반lp, 치즈 달총 lp 로 이소라 눈썹달 lp 구해요 등)등등이 있습니다.

그냥 참고 하시기 바라구요.맘 편하게 중나에서 구입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키워드 알림 (네이버 카페에 키워드를 등록하면 관련글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요 lp , 비매 앨범 등 조금 싸게 구매하는 팁 2탄 _ 네이버 카페 키워드 알림 받기

지난 번 가요 lp , 비매 앨범 등 조금 싸게 구매하는 팁 (네이버 카페 구매글 검색)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가요 lp , 비매 앨범 등 조금 싸게 구매하는 팁 ex) 아이유 lp , 92914 lp , 우리의 만춘 lp (��

leeseonguk.tistory.com

 

갠적으로 지금은 특히 가요 lp 한정반 , 한정판들이 돈이 된다.. 는 식의 광풍인 거 같아요.

대란 나고 뒷말도 많았던 백예린 lp도 2천장 파는데 좀 더 걸렸는데.. 3천장에 가격도 3배인 눈썹달이 한시간 컷이라니

검색하면 네이버 쇼핑에 우선 노출되는 업체들, 소소한 용돈벌이를 노리는 리셀러 등이 여러장 가져갔겠죠 뭐.

이후에 구하고 싶은 분들은 그냥 위에 네가지 방법 + a를 생각 해보거나

이번 광풍을 계기로 더 오를 관련 앨범들을 살짝 담아두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재발매 된 이소라 1집 lp, 이소라 2집 lp, 이소라 best가 지금 가격이 소폭 수정되어 2~30만원대가 되었네요.

(*제가 얼마전에 지인에게 하모회 대접받고 재발매 된 이소라 1집 lp 미개봉반 그냥 드렸는데 쿨럭)

제가 추천 드리는 앨범은 서울레코드페어 이소라 꽃 lp 블랙반입니다. 

최근에 나온게 가장 저렴해요 게다가 추가 판매까지 했으니 더 저렴하겠죠. 

뒤에 화이트반이 나오기도 했지만 블랙반이 따로 있죠. 화이트반과 가격이 거의 비슷해요. 매물은 반이나 적은데. 

언니네 이발관 5집 lp 가 있어요. 가장 보통의 존재 .. 제가 애정하는 앨범 중 하나입니다.

서울레코드페어 한정반으로 발매가 되었던 앨범인데.. 이걸 현대카드에서 1천장이던가 더 만들어버립니다.

그래서 한동안 10만원 정도에서 거래되었어요. 근데 지금 어떻습니까.. 

서레페 버전은 잘 보이지도 않고 재반이 3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좋은 앨범이에요.

lp 시장이 커지면서 lp플레이어 가격이 많이 떨어졌어요. 휴대용은 10만원 이하에도 살 수 있으니까요.청음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어서 나중엔 미사용 미개봉반 매물이 더 귀해질 거 같습니다. (*개나소나 말구요. 지금도 앞으로도 우리가 애정하고 사랑 받을 가수 혹은 마니아층이 두터운)서론이 길었네요. 이소라 꽃 앨범 또한 참 좋은 앨범입니다. 바람이 분다는 없지만 제발이 있지요. 제가 좋아하는 It's Gonna Be Rolling 도 있습니다. ㅎㅎ

 

[LP/미개봉/500장 최초한정반] 이소라 4집 - 꽃 블랙반&2019년서울레코드페어 : 레트로엘피

[레트로엘피] ●한정판굿즈/컬렉터반/희귀반/한정반 엘피 대량보유!●

smartstore.naver.com

 

중고나라 링크는 아래와 같이 썸네일 안보이면 꼭 PC로 접속해서 보세요.

 

킬링벌스 비비 김형서 (naked bibi), 윤덕원, 서리 Seori , 콜드 Colde , 백아, 스텔라장, 윤현상, 일리네�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글 쓰면서 서칭하다보니 15장 20장 구매 하셨던 댓글도 보이네요.

앞으로도 수강신청 st의 한정반 구매는 못 할 거 같아요 나랑 안맞아 흑..

출처 - 유튜브 오분순삭 그리운 무한도전

마지막은 늘 똑같이..

이미 판매좌표 나 최저가 등을 공유해드린 음반 등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제가 발매 이전이나 이슈 이전에 쓴 글도 있어서 지금이랑 동떨어진 내용이 많을 수 있어요.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블로그 내 검색 먼저 해보시고 댓글이나 명록이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