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추천 lp 바이닐 및 검색 유입 앨범 좌표

728x90
반응형

 

엊그제 올린 링크가 품절 사태가 따핫.. 추가로 as 할게요.

근데 올리는 기준이 뭐냐고 묻는 분들이 계신데.. 댓글은 바로 좌표나 의견 공유 해드리구요,

게시글은 요렇게 통계보고 작성해드려요. 중간에 이상한 검색어는 짜깁기 처리 했습니다 ㅎㅎ

이문세 lp 떠돌이 인생도 하늘은 있다 혹시 몰라 판매처 2곳 링크 해둡니다.

 

이문세 - 떠돌이 인생도 하늘은 있다 [180g LP][재발매]

이문세 [떠돌이 인생도 하늘은 있다] LP 재발매!!

www.aladin.co.kr

 

 

이문세 LP판 / 떠돌이 인생도 하늘은 있다 (180g)

 

www.joamusic.co.kr

나플라 lp n u n 아마 2lp라 저정도면 괜찮은 가격 이라고 엊그제 썼는데 검색이 잘 안되나봐요. 또 참고하세요.

중고나라 링크는 아래와 같이 썸네일 안보이면 꼭 PC로 접속해서 보세요.

 

lp 바이닐 / 백예린 일반반 / 나플라 / 레인보우노트 / adoy 일반반 / cuco / 미개봉 lp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레인보우 노트 lp 이전글에 12만이었는데 11만으로 바뀌었네요. 레인보우노트 매물 가격이 대충 이정도 인거 같습니다. 

 

레인보우노트 LP 한정판 팔아요~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bibi lp 비비 lp도 검색 유입이 되는데 이전글들이 보이나보네요. 

이소라 눈썹달 lp, 비비 lp, bibi lp, 서사무엘 lp, 짱유 lp , 다운 lp (feat. cheeze 달총)는 아래글 참고하시구요.

현대카드 바이닐앤 플라스틱에 아직 판매 중인가봐요 인스타그램 눈팅 하다보면 하나 둘 보이네요 ㅎㅎ

 

한정반 lp 소식 이소라 눈썹달 lp, 비비 lp, bibi lp, 서사무엘 lp, 짱유 lp , 다운 lp (feat. cheeze 달총)

BUDXBEATS 단독 7인치 싱글 서사무엘, 비비, 짱유 다운 7인치 바이닐 입니다. 제가 싫어하는 한정반, 선착순 구매이라 패스했어요. bibi 는 lp가 나오면 사고 싶다고 했었는데 100장이라니 무리데스요.

leeseonguk.tistory.com

더불어 bibi 비비는 ep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앨범이 있습니다.

중고나라 링크는 아래와 같이 썸네일 안보이면 꼭 PC로 접속해서 보세요.

 

 

킬링벌스 비비 김형서 (naked bibi), 윤덕원, 서리 Seori , 콜드 Colde , 92914, 백아, 스텔라장, 윤현상, 일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도시 lp, dossi lp 역시 10월초에 추가 판매 할 예정입니다. (한정반 개념 아니고 주문대로 생산한다네요.)

그리고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도 lp 나 카세트테이프로 발매 계획이 있다는 소문이 있긴 합니다.

다음은 노래 좀 듣다보면 유튜브 알고리즘이 데려다주는 곳 중 하나.. 잭킹콩 

잭킹콩 (JACKINGCONG) - Dress code (CD) 입니다. 

 

잭킹콩 - Dress code : 테리픽 잼

[테리픽 잼] 인스타그램 terrific_jam

smartstore.naver.com

콜드 COLDE - 시 (싱글앨범) [미개봉 새제품] / 가격 순 2곳..

 

콜드 COLDE - 시 <싱글앨범> [미개봉 새제품] : 펭귄레코드

[펭귄레코드] 안녕하세요. 펭귄레코드입니다. 저희 스토어에서는 정품만 취급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콜드 - 시 : CPR RECORD

[CPR RECORD]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cd나 lp를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기리보이(Giriboy) EP [영화같게] (카세트 테이프) 한정반 역시 아직 판매 중이나

10/6일부터 오프라인에서도 판매 한다고 하니까 서치 해보시거나 참고하세요..

마지막은 늘 똑같이..

이미 판매좌표 나 최저가 등을 공유해드린 음반 등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제가 발매 이전이나 이슈 이전에 쓴 글도 있어서 지금이랑 동떨어진 내용이 많을 수 있어요.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블로그 내 검색 먼저 해보시고 댓글이나 명록이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