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이은미 lp , 양준일 lp , YUHA 유하 낮과 얼굴 , 김뜻돌 cd 앨범, 듀스 lp 판매 시작

728x90
반응형

듀스 lp는 김밥레코즈를 시작으로 선판매 되고 있으며

오프라인 판매 안내가 고지되고 있습니다.  * 안양 동편마을 테리픽잼 Terrific Jam 등

듀스 포에버 cd와 기존 발매 되었던 듀스 lp 들까지 가격이 오르네요.

작년인가 듀스 2집이던가 lp를 2만원에 팔았는데 지금보니 쩝..

각설하고 얼마전 구매한 유하 싱글앨범 낮과 얼굴입니다. 사진은 펌입니다. 커버가 조금 구겨져 있어서 ^^:

기존 ep Astronaut 는 사진으로만 봤는데 100장 한정이었다고 하더라구요.

합본 재발매라 바로 주문해버리기... 

애프터눈레코드에서는 타사이트에서 절판된 유하의 1집 젊은이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유하 ep @애프터눈 레코드

다음은 저번에 말씀드렸던 김뜻돌 앨범입니다.

주문 할까말까 하다가 해버리기...

김수영과 더불어 요즘 참 많이 들었던 그녀의 노래가 몇 곡 있었는데 기대됩니다.

김뜻돌 앨범 커버 

다음은 700장 한정반으로 발매되는 이은미 베스트 컬렉션

기존에 듣고 싶었던 애인 있어요 , 녹턴이 다 들어 있네요. 근데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이상하게 요즘 lp 한정반, 한정판이 잘 안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아직 고민 중이에요. 예판 기간은 끝났는데 아직 판매 중인 곳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은미 lp

그리고 양준일 lp 가 재발매 됩니다. 예약 받고 다음에 제작이 들어가요.

그러니까 살까말까 하시면 걍 사버리시길 바라믄서..

양준일 1집 lp 겨울나그네 , 양준일 2집 lp 나의 호기심을 잡은 그대 뒷모습

따로 발매되니까 하나만 주문하지마십사해서 올려봅니다.

양준일 lp 한정반 발매(예판이니까 한정반으로 걍 기입)

지겨운 장마인데 또 비가 온다네요. 여름휴가 기간인 분들 많을텐데 소소하게 무탈하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