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업뎃 중) 듀스 LP, 듀스 포에버 lp 한정반, 더콰이엇 lp, 시나위 lp, 김뜻돌, 도시 dosii, 박보검 한정반, 치타 lp 등

728x90
반응형

deux forever album 이라는 검색어로 들어오는 외국분들이 있을 정도로 핫한 듀스 LP 한정반 소식

8월 7~8일 중으로 바이닐 샵에서 판매를 시작 할 것 같구요. 

알라딘이나 YES24의 경우 그 즈음에 판매 되거나 조금 일찍 판매 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사실 정확한 발매 수량을 몰라서 어느 정도 풀릴지 모르겠네요. 헤헤..

CD 가격도 슬슬 오르는 거 같습니다. 찐팬들은 아시겠지만 LP는 CD와 같이 전시 할 때 뿌듯함이 두배..

듀스포에버 CD는 중나에 삼만원대 매물이 좀 보이네요 참고하세요.

DEUX FOREVER 듀스 포에버 LP

다음은 덕화형 더콰이엇 LP 발매 예정 관련 소식이에요.

더콰이엇의 첫 앨범 MUSIC가 LP로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그의 인스타를 통해 밝혔구요.

JJK 처럼 한정반 형태로 발매 할 것 같습니다.

출처 더콰이엇 인스터 @thequiett

다음은 사운드클라우드 대스타 도시 dosii 앨범입니다.

품절이 되었던 친구가 다시 판매를 시작하였고..

더 이상 내게 아픔을 남기지마, 꿈에, 추억속의 그대, 샴푸의 요정, 연극이 끝난 후 가 수록된 반향이 발매 되었어요.

우왕 도시 버전의 추억속의 그대 진짜 하루에 세번은 더 듣는데.. 당장 겟.

도시 dosii 도시 앨범

예약판매가 종료 되었다고 뜨는 박보검 한정반은 아직 판매처가 있으니까요.

네이버에 박보검 한정반이나, 박보검 - ALL MY LOVE [CD+DVD] 검색해보세요.

네이버 검색 박보검 ALL MY LOVE 한정반

그리고 치타 lp 초미의 관심사 ost lp 는 다 판매가 되었나 봅니다. 

사이트에 글이 내려갔네요. 갠적인 만족도가 높은 앨범이었는데.. 중고가가 낮다면 하나 사서 들어보세요. 캬굿

스텔라장 lp는 준비 중이란 말 외엔 추가 소식을 잘 모르겠네요. 

다음은 8.2일에 추가한 내용입니다.

어릴 적 100대 명반 리스트를 보고 나중에 다 모아야지..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 중 하나 시나위 2집 Down And Up 이 바이닐로 발매 됩니다.

김종서 보컬의 시나위 lp 기대가 됩니다.

시나위 2집 lp 바이닐

나만 알고 싶은 가수로 유튜브에서 가끔 등장하는 김뜻돌 정규 앨범 

삐뽀삐뽀 , 아참, 샤워를 해야해, 보물찾기, 실패하지 않는 사랑이 있나요 등이 수록 예정이며

텀블벅을 통해 굿즈와 우선 발매 될 예정입니다.

김뜻돌 정규 1집 트랙리스트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