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잔나비 lp (몽키호텔 바이닐) , 웨터 (wetter) , 레인보우노트 등

728x90
반응형

긴 장마로 집콕 방콕만 하고 있는 요즈음이네요

딱히 구매한 건 없는데 배송된게 있어서.. 

그리고 아무 생각없이 개봉한 음반이 있어서 그냥 적어봅니다.

잔나비 lp 입니다. 1집 몽키호텔 바이닐이구요. 공연장에서 받을 수 있었던 비매 앨범 넌센스2와 함께 받았습니다.

1, 2차 예약판매가 모두 끝나서 추가 생산 계획은 없지만 엊그제부터 배송된 물량이 엄청 풀리네요.

게시글 보니 택포 6만 이하로 쉽게 구하실 수 있으니까 어여 구하시기 바랍니다.

잔나비 행보로 봤을 때 나중에 가격이 오를 거 같잖아용? 

이번 여름도 코로나만 없었으면 밤에 만날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거어언... 했을테니까요..

잔나비 1집 lp 몽키호텔 바이닐

웹드라마 Yellow OST 였던가요? 아마 춤추게 하지마

로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밴드나 인디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미 익숙하실 웨터입니다.

18년작 웨터 (wetter) We've Lost, What Now? 인데요.

방정리 하다가 찾아선 아무 생각없이 게시물 작성해야지.. 하고 사진 찍어 놓고선

잠시 후에 까먹고 이거 뭐지? 하고는 개봉을 풀어버린 ㅋㅋ  이 앨범도 추억이네요.

웨터 (wetter) We've Lost, What Now?

다음은 레인보우 노트 음반입니다.

이상하게 요즘 유튜브 알고리즘이 시티팝 시티팝하던데 말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섬마을훈태tv 버전)

얼마전 발표한 레인보우 노트 정규 1집 정도로 보시면 될거 같네요. 정식 음반이 아니라 cdr 음반입니다.

오늘 밤은 발매 하면서 준비하신 거 같아요.

올여름 부산여행가서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광안리 좀 들어보나 했는데 쉽지 않네요.

레인보우 노트는 lp도 발매 예정이니 아래 글 참고하세요. (와디즈 발매분은 사전 예약 정도지 싶습니다.)

 

MOTTE 모트 LP Re: , 레인보우노트 lp , 랜드오브피스 lp 발매 예정

정말 lp는 이제 굿즈가 되었네요. 아이돌 굿즈가 다가 아니네요. 백스페이스를 정말 좋아했는데 그 모트가 lp를 발매하네요. 모트 외에도 시티팝으로 유명한 레인보우노트 역시 lp를 Rainbow Note 1s

leeseonguk.tistory.com

레인보우노트 정규 1집 [Rainbow Note]

다음은 제 글보고 구매 하셨다고 남겨주신 사진.. 입니다.

옆에 쪽지가 있어서 좀 잘랐습니다. 대구 독립서점 더폴락에서 구매 하셨다고 하네요.

어제 기준으로 2~3장 정도 남아 있었다고 합니다. 

신해경 속꿈, 속꿈

비가 계속 오네요. 비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