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치타 lp 초미의 관심사 Jazzy Misfits ost, 신해경 1집, adoy 아도이 lp 예약구매

728x90
반응형

얼마전 핫펠트 1719 와 치타 주연의 초미의 관심사(Jazzy Misfits) OST cd 구매글을 올렸는데요.

* 아래글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지요.

 

핫펠트 1719 , 치타 Jazzy Misfits 초미의 관심사 ost , 여자친구 예린 , 차오루, 키썸 kisum 왜 또 봄이야

쇼핑? 수집한 친구들이 배송 오려면 멀었고 그냥 미리 쓰는 쇼핑 후기입니다. 먼저 군통령 원더걸스에서 이제는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있는 핫펠트(예은) 1719 우주북스에서 출간 된 2,000장 한정반

leeseonguk.tistory.com

 

초미의 관심사 ost lp가 발매 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영화에서 블루가 부르는 노래들이 너무 좋긴 했어요.

300장 한정반이라고 하지만 사람들이 잘 모르나봐요 예약 3일차?라던데 예약 성공

Stella Jang 스텔라장 lp 도 발매 예정인데 언제 나올진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론 트랙 수 적어도 되니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 이나 디싱 모음으로 내줬음 좋겠네요.

치타 초미의 관심사(Jazzy Misfits) OST LP (하이원레코드)

 

며칠 전 아도이 lp 및 카세트 테이프 재발매 말씀 드렸죠? 

* 아래글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지요.

 

아도이 lp adoy 바이닐 , 카세트 테이프 재발매 예약 안내

내일부터 아도이 lp 및 카세트테이프 재발매 예약이 시작 됩니다. 서울레코드페어 한정반 가격이 지속 상승해 손가락만 빨고 있었던 아도이 캡틴과 러브 lp 역시 신청 가능해요 내일부터 김밥레�

leeseonguk.tistory.com

다음주까지 주문이니까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저는 adoy lp 만 각 1장씩 구매 예약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쓸 생각입니다. 이케아 lp 액자 기다료..

아도이 adoy lp, cassette 예약

 

신해경 정규 1집 속꿈, 속꿈 입니다. 예약구매 했구요.

ep 나의 가역반응도 굉장히 즐겨 들었던터라 기대가 됩니다.

한정반으로 나오기도 했던 김사월과 함께한 그대의 꿈결도 수록되어 있네요.

고향에 그대의 꿈결 앨범이 있을 거 같은데 찾아보고 나중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해경 정규 1집 속꿈, 속꿈 cd

다음은 품절 되서 안 열리는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 & 슬기 Monster 몬스터 인데요.

요건 남아 있던 사이트들도 품절로 바뀌었어요. 발매 연기 되었다네요. 참고하세요.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 & 슬기 Monster 몬스터

주말밤 마무리 잘 하시구요. 품절 음반, 한정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시는 거 있으심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