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MOTTE 모트 LP Re: , 레인보우노트 lp , 랜드오브피스 lp 발매 예정

728x90
반응형

정말 lp는 이제 굿즈가 되었네요. 아이돌 굿즈가 다가 아니네요.

백스페이스를 정말 좋아했는데 그 모트가 lp를 발매하네요.

Motte 1st Vinyl [Re:] 모트 lp 출처 (와디즈)

 

모트 외에도 시티팝으로 유명한 레인보우노트 역시 lp를 Rainbow Note 1st Vinyl [Rainbow Note]

평단의 호평으로 화제가 되었던 랜드오브피스도 lp Land Of Peace 1st Vinyl [L.O.P'S Experiments 2018-2020]

를 와디즈를 통해 발매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직 오픈은 안했구요. 펀딩 오픈하면 다시 한번 공유 드릴게요.

어디 금리 높은 예적금 없는가요 텅장이 되고 말았습니다. 음반수집 하는분들 다 이러실 듯 텅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