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92914 lp , sumin 수민 lp , 쏠 SOLE haPPiness CD 구입

728x90
반응형

다우지수 코로나 재확산 우려에 다우지수와 코스피가 급락하네요.

한국이고 미국이고 블랙프라이데이가 따로 없네요.

그래도 어떻게든 살아야죠. 사람은 사는 존재니까요? 읭? 오늘의 쇼핑후기

먼저 불과 어제 작성한 92914 lp 와 coogie up lp 쿠기 lp 관련 글.

 

쿠기 lp coogie, 92914 lp 이제 편하게 재발매를 기다리자.

요즘 리셀이 이슈긴 한가보네요. 어제 92914 lp가 미친듯이 빠지는 걸 보고 아~ lp도 이제 한동안은 쉬이 못 구하겠구나 했는데..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 오늘 또 같은 실수를 반복 했다죠 ㅎ_ㅎ 오

leeseonguk.tistory.com

마음을 편하게 놓고 재발매를 기다렸는데 하루만에 92914 lp를 구매했습니다.

환불만 안되면 확실한 구매일텐데 잘 모르겠네요.. 으흐흫

이러다 쿠기 lp도 구하겠는데? 싶었지만 찐팬분들을 위해 저하나 쯤이야.. 희생..

92914 Sunset and HOME LP (선셋롤러코스터와 헷갈리지 마세요.)

다음은 수민의 첫번째 정규 앨범 your home LP 입니다. SUMIN 의 설탕분수에 대한 기대감이 고스란히 이어졌던 음반인데 좋아요 색상도 이쁘고.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온라인줄서기 한정반은 OO DA OO(SHAKER/BEE 수록) 인데요. 저는 당첨이랑은 인연이 없어서 그냥 쉽게 구매 할 수 있는 요친구를 겟챠

수민 lp sumin your home vinyl (오렌지컬러)

 

다음은 쏠입니다. SOLE

아메바컬쳐로 소속사를 옮긴 후 처음 낸 음원이네요. 프로모션용 음반이 있는 거 같아서 구매 했습니다.

외국에서도 인기가 많나보더라구요.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 봅니다.

SOLE haPPiness 쏠 해피니스, 말 수록 CD

한정반, 품절, 절판 음반 및 프로모션반 등 구하시는 음반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