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못 (MOT) LP, 태연 i 아이, 종현 소품집 CD, 치타 LP, 잔나비 비매앨범 등

728x90
반응형

하루에 한장씩 뜨네요. 계속 검색 해서 오시는 분 계시까 참고하세요.

못 (MOT) LP / 이상한 계절 (2LP) 재고 1장 확인 

키키뮤직에서 하루에 한장씩 수정 해놓는 거 같은데 이것도 언제가 끝일지 모르겠네요.

[11번가] 못 (MOT) (LP) / 이상한 계절 (2LP/S90892P/개봉후 반품불가)

카테고리: 가요, 가격 : 49,000

www.11st.co.kr

태연(Taeyeon) / I (아이) (Mini Album) 품절로 3~8만원대였던 태연 아이인데 포카 포함 A급 중고가 싸게 나왔네요

태연(Taeyeon) / I (아이) (Mini Album)

※ 포토카드 등 모든 구성품 포함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 소녀시대 첫 솔로 데뷔! 첫 미니앨범 ‘I’, 10월 8일 전격 발매! 타이틀 곡 ‘I’ 포함한 총 6트랙 수록! 소녀시대 태연이 10월 8일 타이틀

cdloft.co.kr

샤이니 종현 소품집 1, 2 미개봉반 일괄 아마 최저가, 아니 초저가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올리던 글에 장당 5만이었는데 일괄 5만이네요

[CD] 종현 - 소품집 이야기

종현 (SHINee) 소품집 이야기 - Op1 , Op2 (포토ver.) 미개봉, 특이시항 없습니다. 일괄 판매 합니다. Op2 는 두가지 버전으로 발매 되었습니...

cafe.naver.com

치타 lp 초미의 관심사 ost

좌표 1 / 썸네일 안 보이면 PC로 네이버 접속 후 클릭 하셔야 합니다.

치타 초미의관심사 LP 미개봉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좌표 2 같은 가격인데 여긴 CD랑 일괄 판매하네요.

CD와 LP - 치즈, 보이콜드, 신해경, 디피알라이브, 홍진영, 이랑, 레인보우노트, 펀치넬로, 아이콘,

각 1장 밖에 없구요. 사진이나 원하시는 인증 가능하구요.​ 추가 된 앨범은 문의 하시면 전/후면 사진 보내드려요.​ 안심번호 사용 중이니 문자 주시거나 방법 모르시는 분들은...

cafe.naver.com

잔나비 비매앨범 넌센스는 네이버 쇼핑이나 매물도 나오는데 3만원대

제 블로그 글 검색 하시면 깁티콘이랑 교환도 하니까 참고 하시구요. 

 

브론즈 CD 일본반 커버

 

마지막은 늘 똑같이..
이미 판매좌표 나 최저가 등을 공유해드린 음반 등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제가 발매 이전이나 이슈 이전에 쓴 글도 있어서 지금이랑 동떨어진 내용이 많을 수 있어요.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블로그 내 검색 먼저 해보시고 댓글이나 명록이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