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검색유입 앨범 좌표 이적 lp, 비비 ep, 우디고차일드 ep, 백예린 등

728x90
반응형

이적 lp

 

이적 / 6집 Trace (180g Vinyl) *예약상품 (11월 27일 발송 예정)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gimbabrecords.com

 

비비도 올리는 족족 다 빠지네요. 요술램프는 8만원대였는데 그나마

bibi ep 비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김하온 (HAON) , 우효, 네이키드 비비 BIBI 김형서, 조휴일 데모 (추가 검정치마 LP)

안심번호 사용 중이니 문자 주세요. 채팅 주셔도 됩니다만 문자가 가장 빠릅니다. 아래 금액은 모두 다 택포입니다. * 별도 표기 없는 건 다 개봉입니다. 소장했던 친구들이라 ...

cafe.naver.com

우디고 차일드 (Woodie Gochild) - #GOCHILD 미개봉반은 다 6만이네요

 

우디고 차일드 (Woodie Gochild) - #GOCHILD - YES24

 

www.yes24.com

백예린 15& 앨범 및 디지털 싱글은 진즉에 공유를 드렸던터라 링크가 다 터졌네요. 

6만원대 안내해드렸던 키노앨범조차 10만이 훌쩍 넘었고 백예린 lp 재판도 20만원대 매물이 훨 많네요,

(그래도 알판 교환 확인 후 나올 10만원 중후반대 매물을 구하시는게 득일 듯 합니다.)

이건 그냥 제가 갖고 싶은 남한산성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