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검색 유입 앨범 좌표 크러쉬 lp Crush with HER LP , 우효 lp, 블루 lp, bloo lp, 김해원 lp, 박진영과 신세대 카

728x90
반응형

크러쉬 lp는 하나둘 업뎃 중인가 봅니다. 구매 가능한데가 하나씩 열리다가 품절되고 그르네요.

전 네이버에 CRUSH(크러쉬) - WITH HER [LP] [한정반] 욜케 검색해봤습니다.
추가- 2장 이상 주문시 취소 안내 뜨거나 취소 예정 문자 온데가 있다네요 참고 하세요

우효는 참 착하네요. 외국반이랑 비슷한 수준입니다.

우효 - 미니 silence 4트랙이네요.
수정- lp 슬리브 형식 cd 라고 추가 설명이 생겼네요

우효 - 미니 silence

img src=http://image.aladin.co.kr/img/img_content/C922832031_p.jpg border=1 align=center vspace=10br clear=leftBR img src=http://image.aladin.co.kr/img/img_content/C922832031_p1.jpg border=1 align=cen...

www.aladin.co.kr

블루 lp 입니다. 

블루 다운타운베이비 Bloo Downtown Baby

아마 취소분이 많을 듯 해서? 한동안 팔 거 같은데 잘 모르겠고요.

Bloo - Downtown Baby

Bloo - Downtown Baby Side ADowntown BabyI AM Side BHate MeSo...

welcomerecords.kr

김사월 x 김해원 비밀의 그 김해원, 윤희에게 ost 음악감독의 그 김해원

김해원 바다와 나의 변화 lp

 

HYANG MUSIC 향뮤직

2018년 한국 포크의 또 다른 성취 - 김해원 <바다와 나의 변화 Sea And Myself> 리마스터 LP ‘김사월X김해원’ 듀오의 놀라운 데뷔 이후 4년간 음악 프로듀서 및 <소셜포비아>, <셔틀콕>, <피의 연대기>,

hyangmusic.com

기리보이 영화같게 카세트테이프 때문인지 갑자기 카세트 테이프 묻는 분도 계시네요..

예상외로 쉽게 찾은.. 그렇게 귀하다는 박진영과 신세대 카세트 테이프

서편제 ost와 이제 레어 앨범이 된 채동하 1집도 판매 하시네요.

미개봉 카세트테이프 판매합니다.

글내용 목록에 있으면 있고 없으면 판매완료된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미개봉이고 개봉이라고 적은 것들은 비닐이 낡아서 벗겨낸 새것이고 몇몇개는 변색이나 비닐훼손된 부분 있습니다....

cafe.naver.com

가을방학 lp 판매처 추가 재발매 이슈가 있긴하나 수량 문제가 있어서 안할수도 있으므로..

(미개봉 LP) 가을방학 - 가을방학 1집

<미개봉 LP> 가을방학 - 가을방학 1집 : RARECD

[RARECD] 상태 좋은 CD,LP,DVD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가을방학 - 가을방학 1집 [180G LP] : 아이러브뮤직

[아이러브뮤직] SINCE 1977 음악에 관한 모든것 아이러브뮤직

smartstore.naver.com

종현 Jonghyun 소품집 이야기 Op.1 Story 하루의 끝 cd

포스터 CD 종현 소품집 이야기 Op 1 Story 하루의 끝 : 올리브하트

[올리브하트] [한터/가온/뮤직뱅크차트반영] 음반전문쇼핑몰 Since 2006

smartstore.naver.com

 

곧 발매되는 브라보 재즈라이프 lp 커버!

 

환불원정대 lp 는 11st에서 예약판매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마지막은 늘 똑같이..

이미 판매좌표 나 최저가 등을 공유해드린 음반 등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제가 발매 이전이나 이슈 이전에 쓴 글도 있어서 지금이랑 동떨어진 내용이 많을 수 있어요.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블로그 내 검색 먼저 해보시고 댓글이나 명록이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