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가을방학 lp, dosii LP, 블랙핑크 lp 일반반, 기리보이, 잔나비, 듀스 포에버 lp, 치즈 lp, 엄정화 lp 등

728x90
반응형

[LP/MINT MINT/컬렉터반] 엄정화 1집 - 슬픈 비밀&눈동자 민트급 개봉

환불원정대 만옥이 누님 1집 cd 가격도 어느새 후덜덜 해졌네요. lp니까 거듭 참고하시구요.

 

[LP/MINT MINT/컬렉터반] 엄정화 1집 - 슬픈 비밀&눈동자 : 레트로엘피

[레트로엘피] ●한정판굿즈/컬렉터반/희귀반/한정반 엘피 대량보유!●

smartstore.naver.com

(미개봉 LP) 치즈 'I can't tell you everything

 

<미개봉 LP> 치즈 'I can't tell you everything : RARECD

[RARECD] 상태 좋은 CD,LP,DVD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미개봉 LP) 듀스 - DEUX FOREVER

 

<미개봉 LP> 듀스 - DEUX FOREVER : RARECD

[RARECD] 상태 좋은 CD,LP,DVD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듀스 lp 좌표 2

 

[미개봉/한정반] 듀스 리마스터링 LP - DUEX FOREVER : CPR RECORD

[CPR RECORD]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cd나 lp를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셀러 털기 저렴한 cd 앨범 데리고 오기

GIRIBOY(기리보이) - 공상과학음악 미개봉

 

GIRIBOY<기리보이> - 공상과학음악 : CPR RECORD

[CPR RECORD]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cd나 lp를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기리보이-high technology 3곡 & Instrumentals

 

기리보이-high technology 3곡 & Instrumentals : CPR RECORD

[CPR RECORD]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cd나 lp를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2집 성인식 미개봉도 파시네요. 기리보이 앨범 구하시던 분은 이분에게 다 구하시면 될 듯 합니다. 모두 미개봉

[CD/미개봉/한정반] 잔나비 - NONSENSE 미발매앨범 CD

 

 

[CD/미개봉/한정반] 잔나비 - NONSENSE 미발매앨범 CD : CPR RECORD

[CPR RECORD]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cd나 lp를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SIK-K(식케이) - FL1P 미개봉 앨범

 

SIK-K<식케이> - FL1P 미개봉 앨범 : CPR RECORD

[CPR RECORD]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cd나 lp를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블랙핑크 lp 일반반 직구 예약 가능

자 마지막으로 가을방학 1집 가을방학 lp 추가 생산 됩니다. 검색력 발휘하면 아마 곧 추가 예판 페이지 나올테니

참고하셔서 예약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가을입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추가로 적어 보네요. 

dosii 정규 1집 [dosii] 바이닐 도시 LP dosii 열렸다 닫혔다 하네요. 몇 분이나 보실런지 참고하세요.

 

dosii 정규 1집 [dosii] 바이닐 : 이릴레반트 IRRLVNT

dosii 정규 1집 [dosii] 바이닐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