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가요 lp , 비매 앨범 등 조금 싸게 구매하는 팁 ex) 아이유 lp , 92914 lp , 우리의 만춘 lp (강아솔, 이아립, 수상한 커튼)

728x90
반응형

이제 제 블로그에 오시는 대부분의 방문자는 

디지털 싱글 앨범 등 비매음반 관련이나 가요 lp 발매 유무 등을 확인코자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네요.

저도 음반을 뒤늦게 구입하면서 질이 이상하게 들어서.. (갖고 싶으면 가격 안보고 그냥 사고 나중에 팔던가..)

저처럼 바보같이 수집하지 마시라고 한가지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아직까지 제 블로그에 많이 오시는 키워드가 몇가지가 있는데

새소년 여름깃 lp 구매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날짜 등 확인 가능합니다.)

이때만해도 새소년 lp 재고가 엄청 많이 남았었어요. 아는 사람만 아는 밴드였고 워낙 발매량도 많았고

그러다가 황소윤의 데모 (소윤 데모 demo 16-19) 가 재발매 되고.. 리스너 & 컬렉터 & 리셀러 과열 발생생...

그후 방송 및 페스티벌 등에서 인기를 얻고 하면서 씨가 말랐죠. 사실 되팔렘이 본격적으로 늘기 시작한 때기도..

현재는 30만원대에도 거래가 되는 걸 볼 수 있네요 흠..

 

새소년 여름깃 lp 구매 아직 늦지 않았어요!

새소년 바이닐을 받았어요. 현대카드 제작이구요. sesoneon 여름깃 음반입니다. 음반수집 너무 어려워요 ㅠ 각설하고 새소년 페이스북에 따르면 ========================================== [1st EP "여름깃" 바.

leeseonguk.tistory.com

다음은 태연 lp 와 규현 lp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날짜 등 확인 가능합니다.)

태연 lp는 솔드아웃 후에도 한동안 10만 초반대에서 몇년을 횡보하다가 외국팬들도 lp의 존재를 알게되고 

리셀 시장이 커져서 갑자기 가격이 미친듯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가끔 급매는 20만 정도에 볼 수 있는데

미개봉반이 100만에도 팔리고 그런 경우도 있네요.

규현 lp, 예성 lp, 려욱 lp는 올해 초 까지도 코엑스 sm타운에서 쌓아놓고 팔아서 

안내를 계속 해드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씨가 마르더니 이제 가격이 실실 오르네요..

 

태연 LP 규현 LP

밴드 고맙삼다 제주도의 푸른밤 음원이 인기가 많네요. 태연 제주도의 푸른 밤 음원도 좋고 규현 삼다도 소식 도 기대기대 됩니다. 광고를 넘어 흥해라 흥 밴드 고맙삼다 슈퍼주니어 규현 LP 다��

leeseonguk.tistory.com

문제의 아이유 lp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날짜 등 확인 가능합니다.)

꽃갈피 lp의 경우 중고거래가 15-20만 사이 정도 일때 구매기와 좌표 공유 등을 많이 해드렸는데

 

아이유 lp 꽃갈피 lp 구매 iu Flower bookmark vinyl

아이유 꽃갈피 lp 입니다. iu Flower bookmark (Special Remake Mini album) Kkotgalpi LP VINYL 일찍이 품절되서 가격이 완전 시망인데요. 그래도 중고나라 잘 찾다보면 아직 나쁘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 할 수..

leeseonguk.tistory.com

이제는 너무 사악해졌죠. 백예린 lp 사태 터지기 전에 40만 정도 하더니 그 이후에는 2차전지 테마주도 아니고 이건 뭐

종종 100만원 이상대 거래도 보이고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바로 200만원 짜리 판매처도 뜨네요..

아이유 꽃갈피 lp 가격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가요 lp , 비매 앨범 등 조금 싸게 구매하는 팁 빠밤.

비매 앨범의 경우 동묘시장 등에서 물건 해오는 분들이 많아서 검색만 잘하면 구하기 쉬웠는데

이제는 정식 루트로 나오는 앨범이 한정반이면 웃돈을 주고 살수 밖에 없는 문제가 발생쓰으..

네이버에 검색했더니 200만, 130만? 돈 있으면 사겠지만.. 저건 너무나.. 마음앓이만 키우는 가격..

그럴 때 팁 하나 드릴게요.

pc로 네이버 접속하시면 가장 좋구요. 모바일 검색 시 pc버전으로 보시면 검색이 용이하답니다.

스텝 원. 갖고 싶은 lp를 검색합니다. 저는 92914 lp를 검색했습니다.  크러쉬 lp를 검색한다고 생각했는데 치고보니..

네이버 검색창

 

스텝 튜. 메뉴 중 카페를 클릭하고 아래 '거래글'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중고나라 등에 올려진 판매 글이 쭈르륵 나옵니다.

스텝 뜨리. 시세 확인이나 최근 글을 보고 싶다. 그럼 기간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럼 최근 거래 시세 (급매 수준 정도로 보심 될 듯) 등을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급매는 9~10만 , 일반 판매는 13~20만 수준 이네요.

아이유 lp , 크러쉬 lp, 버스커버스커 lp 등 본인이 구하고픈 앨범 검색하셔서 참고하시면 되겠죠.

아무고나 사버렷 네이버

중고거래 하실 땐 안심번호 꼭 확인 하셔서 문의 하시면 되구요.

카톡 유도 등은 사기 조회로 꼭 재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만춘 lp 발매 예정 소식입니다.

lp 발매 기념 공연과 동시에 예약을 받고 있네요.

우리의 만춘은 강아솔/ 수상한 커튼/ 이아립님이 참여 했으며 화이트, 블랙 lp 2종이 발매 되네요.

우리의 만춘 lp 향뮤직에서 예약중

벌써 깊은 새벽이네요. 종종 이런 글 올려보도록 할게요.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