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혁오 , 검정치마 , 오프온오프 offonoff , 펀치넬로 , 1415 , 백예린 , 백아 음반 구입

728x90
반응형

놀면뭐하니 방구석콘서트에 혁오 무대를 기다렸는데.. 아쉽게도 다음주로 믈렸네요. 

아쉬운 마음은 포스팅으로 대신합니다.

이제는 거의 구하기 힘들지만 뭐 돈 있으면 구할 수 있는 하이그라운드 컴필레이션 음반

* 하이 그라운드 HIGHGRND 타블로가 설립하고 오빠차 타고 슈퍼비 등지고 떠나버린..

이미지만 보면,, 혁오랑 인크레더블이랑 검정치마 정도만 알 수 있..

음반 전면

아래는 수록곡 밀릭과 오프온오프 , 펀치넬로가 눈에 띄네요!

이전에 오프온오프 한정반에 대해 글을 오렸었는데 음반으로 소장하기 힘든 가수가 되버린 ㅠㅠ

* 포토그래프 100장 한정반은 이렇게 생겼었어요. 클릭해서 보세요.

 

브레이커스 콜드 오프온오프 offonoff Photograph 100매 한정반 구매~

브레이커스 페노메코 필름 음반 구매글 다음엔 브레이커스 콜드의 오프온오프 포토그래프 음반 구매글이네요 ^^: 다른 글 보기 하시면 페노메코 음반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최근 Your Dog Loves You 음..

leeseonguk.tistory.com

offonoff 핑크오션 밤바다 마인드가 수록된 음반! 돈이 최고야..

 

아래는 고막남친으로 이미 유명한 1415 우리 참 오래 만났었나 봐 음반입니다.

1415 노래는 언제 들어도 좋습니다. 

FROM 1415 일사일오 짜응

 

백예린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CD구하기가 힘들어져서 그냥 웃돈 주고 구해버렸네요.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가 수록 되어있습니다. 그걸로 됐네요.

백예린의 대표곡 BLUE , 우주를 건너 등이 수록된 FRANK 음반의 경우 30만원에 육박한다고 하니 백예린의 인기란.. 

어느새 봄이네요.

 

95년 생의 95년 묵은 것 같은 감성 Baek-A 백아 친구야 음반입니다.

원래 소장 중이기도 했는데 가수님이 직접 판매하시는 글을 보고 또 구매해버렸어요. 그래도 좋은 음반

백아 음반은 가사가 참 예쁩니다. 추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지 이번주에 미쳐서는 장범준 금세 사랑에 빠지는 한정반과 신인류 우리에게 여름은 짧다 , 보수동쿨러 EP yeah, I don’t want it 음반을 높은 프리미엄을 주고 이상한 가격에 구매 했는데 다음에 함께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음반수집 힘드네요.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런 글은 어때요? *관심 있는 아래 글(링크) 클릭해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