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뮤지코인 아이유 저작권료 나눠 받기? 벚꽃연금 만큼은 아니지만 쏠쏠한 저작권 투자

728x90
반응형

금값도 들쑥날쑥, 은값은 바닥을 모르고 떡락 중에 주식투자는 더 재미 없고... 대안투자 상품을 찾으신다면?

오늘은 저작권 투자 , 음원투자라고 불리는 뮤지코인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지금 비트코인 , 이더리움 , 리플 등 코인 시세가 들쑥 날쑥한데 코인은 무슨.. 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을텐데 

그에 반해 아래 뮤지코인은 엄~청 안정적인 투자처니 천천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정말 수익이 나는가 궁금해 하는 분들이 계셔서 뮤지코인 수익은 어디에서 어떻게 발생하는지도 언급 해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야흐로 존버의 시대입니다. 코로나19 여파로 막대한 손실을 입은 개미 군단.. 미국을 비롯 추경이나 부양책이 쏟아지는 와중에 시장의 반응은 쌀쌀하기만하고 제대로 된 투자처는 없는 것 같고.

그런 분들이 보면 혹.. 할 수 있는 광고, 그리고 눈이 돌아가는 숫자!

뮤지코인 최근 2개년 평균 수익률

 

듣는 음악에서 소장하는 음악으로, 쉽게 뮤지코인은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에 투자하는 상품입니다.

GD 지드래곤 , JYP 박진영 , IU 아이유 , VIXX 빅스 라비 , HEIZE 헤이즈 , 장범준 , 볼빨간 사춘기 등 이들의 공통점을 아시려나요? 모두 저작권 부자 입니다. 작사 , 작곡하고 직접 노래를 불러 막대한 저작권 수익을 얻고 있죠.

그래 우리 애들도 BTS 방탄소년단 이나 이아즈원 처럼 아이돌을 시켜서 유튜브에서 대박을 터트려야겠다! 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현실적으로 접근 가능한 부분은 뮤지코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껄껄...  

뮤지코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첫번째 옥션 참여를 통해 내가수의 노래를 낙찰 받고 저작권료를 나누어 받는 것. * 저는 임창정의 오랜만이야 , 그리고 루나, 하니, 솔라 의 HONEY BEE 등을 보유 중이며 훈스 얘가 이렇게 예뻤나 와 모모랜드 어마어마해 를 낙찰 받지 못해 매우 우울해 했습니다. 오늘의 TMI ...

옥션 대상 노래 최근 기준이며 기준정보는 가수와 노래 . 코인수 , 옥션 시작가 등

 

옥션은 거의 매주 진행되며 가끔 게릴라 옥션이라고 이벤트성으로 짧은 시간에 후딱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작권료 나누어 받는 이야기는 아래에서 다시 하기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두번째 방법은 유저간 거래를 통한 코인 거래 .. 매매입니다. 사실 몇가지 이유가 있겠죠.. 낙찰 받지 못한 내가수의 노래가 너무 갖고 싶다는 소장용 , 이코인은 떡상 .. 까지는 아니겠지만 언젠가 유명해질거야 돈이 될거야! 하는 투자용 정도..

유저간 거래를 통해 저작권을 구매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 하기도 합니다. 단순히 좋은 노래 유명한 노래라서 투자하는 건 매우 리스크가 크니 참고하시구요. 자세한 이유는 아래에..

유저간 저작권 거래 화면, 최저가 기준으로 정렬 참고 하시는 것을 추천..

자 그럼 다시..  Q. 저작권 정말 받을 수 있는가? A. 그렇습니다. 하지만... 계산기를 잘 두드리셔야 합니다. 옥션 참가 시 금액 대비 수익률이 나오긴 하는데 사실 크게 의미가 없어요.. 드라마틱한 수익이 아닌지라..

아이유 미리메리크리스마스 최근 12개월 저작권료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의 벚꽃연금 만큼이나 굉장한 노래 연말이면 미친듯이 흘러나오기도하고 찾아 듣는 노래 아이유의 미리메리크리스마스의 코인당 저작권료 내역입니다. TV, 라디오, 유튜브 등 방송 수익 , 음원유통사 , 컬러링 등의 전송 관련 수익 , 음반 , 영화 , 광고 등으로 얻는 복제 수익, 노래방 , 유원시설 등에서 얻는 공연 수익 등에서 골고루 수익을 분배? 정산 받게 되구요. K-POP 케이팝 한류는 쭈욱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니 네임드 유명 가수들의 수익은 꾸준 할 것으로 사료 됩니다. 안정적이죠. 하지만 아이유 코인의 옥션 시작가는 2만원인데 반해 결과를 보면 입찰 최저가는 42,000원에서 12만원까지.. 사후 70년까지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는 하지만 입찰 가격이 너무나 차이가 확연하죠. 일단 하단에서 받아야 저작권 수익도 내고 매매하면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뮤지코인 팁. 유명한 가수와 노래가 우선이지만 옥션 수량을 꼭 확인하세요!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됩니다. 마스크 5부제가 진행되고 있지만 마스크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죠? 그나마 쉽게 구하려면 웃돈을 줘야하기도 합니다. 그거랑 똑같아요. 많은 이들이 아이유 노래에 투자하고 저작권을 나누어 받고 싶어 합니다. 비록 낙찰 시 출혈이 컸다고해도 유저간 매매를 통해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옥션 미참가들 혹은 후에 코인투자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안정적인 아이유 음원에 투자할 확률이 높겠죠.. * 아이유 꽃갈피 LP 가격은 50만원을 넘어 거래되고 있습니다. 재발매가 되지 않는 이상 가격은 더 비싸질 것 같네요. 역시 TMI ..

아이유 미리메리크리스마스 음원 옥션

저는 뮤지코인에서 이렇게 수익을 창출하고, 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임창정 오랜만이야와 루나, 하니, 솔라 HONEY BEE 저작권료 수입 및 판매로.. 이벤트로 받은 아스트로의 외친다 코인도 1주 있습니다. ㅎㅎ

뮤지코인 거래 내역

저의 투자포인트는 크게 2가지 였습니다. 첫번째, 호감도 높은 가수 일 것.. 환금성이 좋을 것 같기 때문이었구요 두번째, 코인수가 적을 것! 코인 보유자가 존버하거나 매집을 해버리면.. 거래 가격 인상이 불가피.. 하기 때문입니다. 

* 제가 보유한 임창정의 오랜만이야는 500주 , 루나, 하니, 솔라의 HONEY BEE는 무려.. 190주 밖에 되지 않습니다! 주식 시장 같으면 190주.. 누구 하나가 싹 쓸어가도 이상하지 않을..

거듭 유의하실 점은 환금성이 좋지 않아요! 시장 참여자가 엄청 많은 것도 아니고 사람의 취향이 다 다르니까요. 트와이스, 아이유 , 임창정 등 유명 가수 혹은 음원 수익률이 눈에 띄게 좋지 않은 이상은 현금화 하시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으니까 무조건 무조건! 여유돈으로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그거 빼면 스트레스도 안 받고 매달 수익 문자가 와서 용돈 모으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혹시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이나 방명록 남겨 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대구 한사랑요양병원 에서 또 집단 발병이 ㅠㅠ.. 코로나19 때문에 모두가 힘든 요즘입니다. 건강 관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