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훈스 얘가 이렇게 예뻤나 HOONS CD 구입

728x90
반응형

아는 사람은 이제 다 아는 고막남친 , 볼빨간 사춘기가 떠오르기도 하는 청춘듀오 HOONS 훈스입니다.

뮤지코인 관련 게시글에도 훈스의 얘가 이렇게 예뻤나 투자에 실패한 이야기를 살짝 했을만큼..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중고매물을 찾다보니 2가지 버전의 음반이 있어 모두다 구매 해버렸습니다.

훈스 HOONS 90BPM 음반 우측은 스페셜 에디션 한정반

 

처음에 찾을 땐 아래 음반 밖에 보이지 않아서 일단 구매를 했구요. 얘가 이렇게 예뻤나를 포함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음반 전면 훈훈하네요.

 

트랙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라고 쓰고 싶어 , 굿나잇 , 너에게 난 이 추가 수록 되어 있네요.

 

아래는 훈스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쥬얼에디션 버전.. 전 쥬얼이 훨씬 좋네요.

음반 전면

게시글을 쓰기 전에는 사실 몰랐는데 트랙리스트가 다릅니다. 다른 음반이라 봐도 무방하므로.. 2장 다 모은 저는 참 잘했네요. 

트랙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라고 쓰고 싶어와 얘가 이렇게 예뻤나 , 굿나잇은 트랙리스트만 좀 바뀌었구요. 위음반에 있던 너에게 난 대신 단짠단짠 이란 노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뒤편도 이게 더 낫네요.

 

뮤지코인 낙찰 때도 그랬지만 은근히 인기도 많고 노래도 좋은 가수입니다. 봄에 어울리는 노래 , 청량한 노래 추천글에 빠지지가 않더라구요. 음반수집이 날로 어려워지지만 아직은 구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으니 도전 해보세요!

* 구하시는 음반 문의 하실 때 꼭 본인 계정으로 하시거나 댓글 혹은 방명록 바로바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링크 등을 남겨 드리는 때도 있는데 가끔 딴 말 하시면.. 슬픕니다. 건강 관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