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박재정 시력 , 악역 음반 구입 역시 최고

728x90
반응형

또 한명의 고막남친.. 얼마전 얘가 이렇게 예뻤나의 훈스 이후 또 한명의 고막남친을.. 소개 해드립니다. 윤종신의 미스틱스토리 소속의 박재정이구요. 구매, 소장하고 있는 음반은 정규 음반을 제외한 시력과 악역 음반입니다.

박재정 시력 음반 전면

중고나라 등에 떠도는 박재정 시력 음반엔 다 사인이 되어 있어서 소장하는 재미도 있는 것 같구요. 조금 비싸게 구한 감이 없지 않지만.. 갠적으로 노래가 너무 좋아서 만족 중입니다.

박재정 악역 음반 전면 *좌측에 보시면 폰이랑 손이 비쳐서 좀 어둡게 수정했습니다. 죄송

 

시력 음반보다 더 구하기 힘든 악역입니다. 박재정 음반 중에서 정발 아닌 음반을 구했던 건 총 3장이었는데요. 박재정과 규현의 두남자 역시 음반이 존재하긴 합니다. 그건 어디 달고나 커피로 바꿔 먹었는지 보이지 않네요. 예전에는 인디 음반 위주로 음반수집을 하면서 돈을 많이 깨먹었는데 요즘엔 디지털 싱글 시장으로 바뀌면서 구매하고 싶은 음반이 더 많아지니 이래저래 돈 많이 나가는 건 똑같은 것 같습니다. 박재정 CD 구입기는 앞으로도 계속 될 듯 합니다.

* 구하시는 음반 문의 하실 때 꼭 본인 계정으로 하시거나 댓글 혹은 방명록 바로바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링크 등을 남겨 드리는 때도 있는데 가끔 딴 말 하시면.. 슬픕니다. 건강 관리 잘하세요!

이런 글은 어때요? *관심 있는 아래 글(링크) 클릭해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