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새소년 LP 예약구매 완료 바이닐로 듣는 여름깃

728x90
반응형

새소년 LP 여름깃 EP Vinyl 12인치 블루 컬러반 예약 구매 했어요.

지금 알라딘 부터 향뮤직까지 새소년 엘피가 다 떴으니 참고하세요 :)

  

저는 알라딘에서 구매 했구요. 음반 검색에서 새소년 여름깃 EP 를 찾아서 예약 바로구매!

 

음반 자주 사는 분들은 다 아시죠? 추가 할인 쿠폰받기 잊지마세요!

5만원 이상 구매라 적립금도 2천원 개이득!

 

 

저는 평소 음반을 많이 사기 때문에 다른 쿠폰도 있어서 4만 6천원에 구매!

2천원 적립금 받으니까 4만 4천원에 구매했네요!

 



180g 12"블루 컬러반 LP 로 듣는 새소년 여름깃 EP 

검색왕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잡음이 많아 뽑기 확률도 엄청 낮다고 하던데요.

몇몇 분들이 현대카드에 건의를 한 상태이고 잡음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새소년 LP 교환 문제가 불거 질 수도 있다고 하니 

구매에서만 만족하지마시고 끝까지 예의 주시하시길 바랍니다! 

뜨거운 여름날 새소년 LP 로 긴꿈 들을 생각하니 괜히 좋습니다. 다들 잘 듣고 소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