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이랑 욘욘슨 음반 신의 놀이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이랑 앨범 모음...

728x90
반응형

최근 블로그에 오는 손님 대부분이 오프온오프 한정반, 태연 lp , 규현 lp , 아이유 lp , 새소년 lp 등 음반 검색이 대부분이네요.

네 잘 오셨습니다. 본격 음반 수집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오늘은 이랑 음반이 배송 되었어요. 먼저 이랑 욘욘슨 정규 1집이고 반려동물 준이치와 함께한 커버가 인상적이에요.

미개봉 음반으로 구했고 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1번 트랙 잘 알지도 못하면서 와 6번 럭키아파트 를 좋아했는데 이렇게 음반으로 접하니 참 좋고 그렇습니다.


 

이랑 1집 욘욘슨 앨범 

서울레코드페어 에서 구매한 이랑 욘욘슨 LP 와 같이 세워놓으니 캬...  감성 인테리어가 따로 필요 없습니다.



다음은 이랑 2집 신의 놀이

한국에서 발매 된 신의 놀이는 도서와 다운로드 코드로만 구성 되어 있구요.

일본에서 발매 된 신의 놀이는 도서와 CD 구성입니다.

한국 발매 버전은 친구에게 양도하고 저는 일판을 다시 구했습니다.

  

이랑 2집 신의 놀이 앨범

사실 이랑 신의 놀이 LP 도 가지고 있습니다. 크크...



다음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이랑 의 첫번째 싱글입니다.

어디선가 들었던 것 같은데 너무 싸서 안 팔렸던 비운의 앨범.

지인에게 소고기 등심을 사주고 양도 받았습니다.. 그는 그렇게 생각 안 하겠지만...

 

이랑의 일본 데모 음반도 있는데...

스티키몬스터랩 스타일의 이랑과 준이치 커버의 일본 공연장에서 팔았던 음반...

그건 어디 스티키몬스터랩이랑 같이 세워놨는지 보이지 않네요.

생각나면 추가로 사진을 넣어두겠습니다.

 

작가로 감독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랑 이지만 역시 전 가수 이랑이 제일 좋네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들려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