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먼저 보는 사람이 임자 - 백아 lp, 버스커버스커 lp, 기리보이 lp, 아도이 lp, 방백 lp, 방백 cd, 브론즈 lp, 최유리 미니앨

728x90
반응형

버스커버스커 lp, 기리보이 lp, 아도이 lp, 방백 lp, 방백 cd, 브론즈 lp, 최유리 미니앨범

제가 몇해전부터 lp나 디싱 등 앨범 게시물을 쓰고 있는데 요즘 보니까.. 뭔가 광풍.. 인거 같기도하고..
좌표 찍으면 업자분들이 막 사서 매집 하시는 거 같기도하고해서 정작 필요한 분께 못가는 거 같기도하고..
이래저래 생각이 많아 집니다.

백아 우주선 lp가 예판 중입니다.
백아 친구야 앨범도 방문자분들께 나눠드리고 추천도 드렸던 기억이 나네요
현재 인터파크와 핫트랙스 주문 가능하고요 하나둘 더 열릴거니 참고하세요

워낙 많이 찍어냈지만 8-9만원대 매물은 봄이 옴과 동시에 사라질거라 말씀 드렸죠.
네이버 포인트 받으시면 아직 10만원 정도

버스커버스커 lp : 네이버 쇼핑

'버스커버스커 lp'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프롬 lp 발매 때 말씀 드렸지만 lp반이 새로 나오면 이전 발매 앨범까지 다 나가버립니다.
제가 7인치도 다 나갈거라 말씀 드렸는데 금방 말랐지요 기리보이 lp 역시 8집이 마르고 있습니다.
이때는 침착하게 요술램프몰로 가서 가격 수정 안한 매물을 노려 보구요. 6만원대 매물들이 아직 있네요

[알라딘]기리보이 - 정규 8집 9컷 [12" LP]

www.aladin.co.kr

아도이 lp는 계속 발매 될 것 같다고하구요.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 추가 판매 되고 있는 잔나비 3집 lp와 같이
중고나라에 염가 매물이 계속 올라오고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가까이 계시면 만간 방문 해보시는 것도...
(어제 오늘 다녀오신 특파원 있으심 잔나비 lp 다 빠졌는지 좀 알려주세요~)
방백 lp 역시 저평가로 매물이 많다고 아쉽다고 말씀 드렸는데 방준석 감독님 별세 이후 매물이 말랐네요
중나 외에서는 그나마 이 물건만 뜨는 거 같구요

[미개봉 LP] 방백 - 너의 손 2LP : 라운드어게인

[라운드어게인] CDLP

smartstore.naver.com

cd 앨범 역시 다 말랐네요. 좋은 앨범이라 생각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알라딘]방백(bahngbek) - 1집 너의 손

www.aladin.co.kr

브론즈 아쿠아리움 cd 판매처는 공유 드렸었고 (이전 2~3번째 글 보시면 좌표 있습니다.)
이전에 안내드린 아쿠아리움 7인치도 나왔었다 사라졌나보네요. 실물이 있긴 하군요.

[LP] 브론즈 아쿠아리움 도넛반

* 문자가 가장 빨라요 채팅은 알람이 안되있어서 확인이 늦습니다. * 전화 안 받아요. 새벽이고 밤이고 예의없이 전화하지 마세요. 문자는 새벽에 주셔도 됩니다. 오전 내 연...

cafe.naver.com

치즈 q는 lp로 검색해서 많이 들어오시는데 혹시 발매 정보 아시는 분 계시면 답글 좀 부탁드리구요.
중나에 cd 매물은 최저가로 이전글에서 안내 드렸으니 참고 바라구요,
최유리 앨범도 검색해서 많이 들어오시는데.. 제가 계속 안내 드리긴 했지만.. 이제 미니 3집까지는 가격이 천정에 있어,,
중나에 아직 7~8만 매물 좀 있으니 최유리 미니 1집, 미니 2집, 미니 3집 등으로 검색하셔서 찾아보심 될 듯 싶습니다.
뭔가 찾아야지 한 건 많은데 좌표 찍으면 다 사라지려나.. 싶어서 괜히 주저주저..
찾으시는 앨범 있으면 답글이나 방명록 남겨주시면 같이 찾아봐드릴게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