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장 lp 는 소속사에서 관련내용 정리 후 재공지 해준다고 하네요.
지난 글 (*세네줄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에서 이미 표현의 모호함?!으로 추가 발매가 될 거 같다고는 써놨습니다.
이후에 상품 예약이나 진행 사항은 스텔라장 관련 인스타 (소속사 및 개인)
그리고 하이원레코드에서 확인 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다음은 빌스택스 lp 디톡스 관련 내용입니다.
이미 디톡스는 카세트테이프로 420장 선발매가 되었는데요. lp 역시 순삭 되었어요.
이또한 빌스택스 lp를 인질로 다른 lp를 구하고자하는 열망 있는 분들?! 덕?!이 아닌가 싶습니다.
잔여분 25장을 내일 오후 5시부터 판매 진행 한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김밥레코즈 인스타 확인 바랍니다. 롸잇나우.
다음은 달총 lp 치즈 lp 아니 cheeze lp 아니 바이닐인가 여튼 관련 소식입니다.
미니 앨범 I can't tell you everything 가 lp로 나오려나 봅니다.
오늘 치즈가 잉스타스토리 남긴 걸로 보아.. 하이원에서 나올 거 같기도 하네요.
* 저는 하이원 = 수강신청st? 에라이 미리 포기..
내심 바라왔던 치즈 lp 지만 역시 ep q까지가 완전 레게노.. 지금은 완소 레게노..
종종 문의 주시는 q 개별 음반으로는 5~8만이 많은데 그거 살거면 되려 이거 참고하새오.
https://cafe.naver.com/joonggonara/778049919
비비 김형서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밖에 CD를 못 봤어요.
사인반이 있었는데 양도 했던 기억이.. 괜히 했어 ㅠㅠ
비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앨범 등으로 검색하시거나 알라딘 중고, 중고나라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cd 쓰는 김에 바로 추가.
백아 친구야 앨범은 요기서 구매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첫사랑도 앨범이 있는데 매물이 없네요. 진짜 가사가 너무 이쁜 앨범입니다.
다음은 히사이시 조의 하울의 움직이는 성 lp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lp 관련 소식입니다.
요거 이미, 그리고 조만간 대형 음반 매장들에서도 예약을 받을 거 같아요.
아트워크로도 이미 충분히 예쁜 앨범이라 검색의 생활화를 통해 필요한 분들에 한해..
예약구매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가끔 게시글을 업로드 하면서 스텔라장 lp나 치즈 달총 lp 관련 언급을 했었는데 하나둘 나오니 기분은 좋네요.
차후에 백아님도 진짜 데모버전으로 모음집 내면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기약 없지만..
빌스택스 lp도 adoy lp , 아도이 카세트테이프도 오늘 배송이라고 하네요. 중고나라 인질극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