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두산인프라코어 폭락 대응은 어떻게?

728x90
반응형

이번엔 두산인프라코아입니다. 

gs건설, 금호셕유, lg화학,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현대상선, 만도 등등 아주 개박살 나는 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ㅎㅎㅎ

ㅎㅎ 거리곤 있는데 헛웃음입니다. 요녀석도 제종목이고 ㅎㅎ

어제자구요. 장중 -8%대까지 갔다가 꼬리가 살짝 남은 정도입니다.

 


아무리 힘들다...곤 하지만... 가는 놈만 가고 죽어나는 놈은 죽어나는 장이라 하지만...

중국리스크니 뭐니 하지만 이건 악 ㅋㅋㅋ 너무하네요.

아래는 차트구요. 두산엔진이나 두산중공업보고 반발매수 들어올 것 같아 미수 때렸는데...

아... 젠장 ㅠㅠ 결국 망스멜이날까요? 두산중공업은 단기 차트가 그래도 괜찮아지고 있던데...



미국 다우극장이 오늘도 별로 재미가 없네요. 급등이나 해주지... 쩝.

내일 중으로 정리하고 이자나 내야겠습니다. 성투하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