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오늘은 그냥 추천 앨범 아이유 나의 아저씨 ost, 크러쉬, 김현철, 김하온, 잔나비, 남한산성 ost

728x90
반응형

얼마전까지 5만 + a에 판매되던 아이유 주연의 나의 아저씨 ost

이례적으로 계속 추가 발매? 공급되고 있네요.

 

나의 아저씨 ost : 네이버 쇼핑

'나의 아저씨 ost'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크러쉬 - with HER [Limited Edition LP] 미개봉 교환 불량 이슈가 없어서 좀 있음 비싸질 거 같기도 해서요

 

[중고] 크러쉬 - with HER [Limited Edition LP]

img src=http://image.aladin.co.kr/img/img_content/C012832031_p.jpg border=1 align=center vspace=10br clear=leftBR img src=http://image.aladin.co.kr/img/img_content/C012832031_p1.jpg border=1 align=cen...

www.aladin.co.kr

잔나비 2집도 품절로 구하기가 힘드네요. 전설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LEGEND

 

CD 잔나비 2집 전설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LEGEND : 올리브하트

[올리브하트] [한터/가온/뮤직뱅크차트반영] 음반전문쇼핑몰 Since 2006

smartstore.naver.com

더불어 잔나비 lp는 아니구요 

잔나비 1집 LP, CD 일괄 매물인데 1집 CD 중고가 시세 생각하면 나쁘지 않네요.

 

LP 바이닐 모음 - 치타, 잔나비, 나플라, 쿠기 Coogie, 정기고, 이소라, 랜드오브피스, 까데호 등

안심번호 사용 중이니 문자 주세요. 쪽지로 오픈카톡 주소 주셔도 됩니다.아래 금액은 모두 다 택포입니다. 사진은 있는데 본문에 없는 건 판매 완료 된겁니다.사진 없는 추가 된...

cafe.naver.com

김현철 돛 cd 역시 혜자 구성인데 품절이 되었네요 그나마 괜찮은 가격

 

[중고] 김현철 - 정규 10집 돛

시티팝 장인 김현철, 정규10집으로 올 가을 그만의 유일무이한 감성 연작 앨범!

www.aladin.co.kr

요즘 하이어 멱살 잡고 끌고가는 김하온 노아 홍보용 

 

[중고]김하온 - TRAVEL: NOAH <홍보용 음반> : 민트씨디

[민트씨디] 중고음반 전문샵 민트씨디

smartstore.naver.com

김하온 - TRAVEL: NOAH (홍보용 음반, 친필싸인)

김하온 노아도 품절로 가격이 좀 비싼데 친필 싸인이라니...

 

[네이버: 로그인]

안전한 로그인을 위해 주소창의 URL과 자물쇠 마크를 확인하세요!

nid.naver.com

남한산성 ost

그외 저도 문의 좀 드릴게요 남한산성 ost 8만 정도 미개봉 매물 있으면 좌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