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좋아하는 남자

앨범 문의 관련 - 크러쉬 LP, 월간 윤종신 LP, 블루 LP, 레디 lp 등

728x90
반응형

크러쉬 with her 한정반 LP 관련 ㅠㅠ.. 가 많네요.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하면 계속 뜨긴해요. 전에도 말씀 드렸지만.. 

모든 업체 업데이트 시간이 같을 수 없으니.. 대충 발매일에 검색력을 발휘하면 구하실 수 있다고..

힘들면 무조건 교보문고 핫트랙스.. 또 요즘엔 종로좌판 등으로 문의하고 달려가고 그러죠..

지금도 열렸다 말았다하기도 하고 아직 업뎃 안된 김밥집도 있고하니 참고하시구요.

공중도덕 lp 현 공중도둑 1집 lp는 완판이 된거 같구요.

아까 살짝 언급했지만 우효 미니 silence 는 예약 하시면 되구요. 

엊그제 글에 언급했던 브라보 재즈 라이프도 기둘기둘..

이제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f5를 열심히 하거나... 아니면 빨리 포기하고 그냥 살 수 있는 거 사는거죠 뭐

월간 윤종신 lp 는 이제 3종 남았구요. 저는 월간 여성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9장 남았네요.

윤종신 with her 이랄까.. 흐흐 참여진이 빵빵하고 좋습니다. 

 

<월간 윤종신> Vinyls

‘<월간 윤종신> Vinyls’는 그동안 <월간 윤종신>을 통해 ...

shop.yoonjongshin.com

 

블루 lp 다운타운베이비 Bloo - Downtown Baby

 

Bloo - Downtown Baby

Bloo - Downtown Baby Side ADowntown BabyI AM Side BHate MeSo...

welcomerecords.kr

더불어 Reddy 500000 레디 lp 는 내일경에 업뎃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십샤.. 

그리고 추석 연휴 때 제 블로그 글보고 해변레코드 (신나라레코드 포항점) 가셨던 분이 

기리보이 Giriboy 100년제전문대학 앨범이 있으니

영화같게 카세트테이프 못 구하신 분은 그거라도 참고하시라고 하네요. 포항시민 여러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