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여자 가수? 여성 싱어? 앨범 쇼핑 비비, 송은지, 김트와 친구들 윤다혜, 이유진 Fromm, cheeze 달총 치즈 lp 앨범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산 음반들을 올리려고 하니.. 힘드네요. 

손가락이 잘 안 움직이는 거 같아요.

순서대로 적어보면 bibi 비비 데뷔 EP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딩고 킬링보이스와 쉬가릿으로 떡상한 비비코인

세번째 구입인거 같은데 또 구매하자마자 치즈 lp랑 바꿔 버렸슴니다. 하지만 찍어놓은 사진이 있으니..

신경쓰여 디싱도 존재한다면 언젠가 구하고 싶네요.

다음은 송은지 Songs For An Afterlife 300장 소량 한정반이나 아직 널널한듯 싶네요.

소규모아카시아밴드 싱어로 더 익숙할지도 모르겠네요.

다음은 아 여성 가수가 아니라 보컬이 여성이네요. 제목 수정하기 싫으니 양해 바랍니다.

김트와 친구들 (이하 김트친) ep I'M NOT A COWARD 입니다. 

김주안 윤다혜 이예찬 강형주 이명철님이 의기투합했구요. 

요기 윤다혜님이 박문치 유니버스 Dala, 라라 님이셔서 앨범도 그냥 겟챠

다음은 이유진님 Fromm (프롬) CELLOPHANE 앨범입니다. 그 언젠가 게시글에 써놓은 싸인반으로 구매 했어요.

최근에 산 앨범들

 

그담에 치즈 lp ? 달총 lp 입니다. 지인이 비비는 lp가 없냐길래 

저능 cd 밖에, 그것도 ep 밖에 모른다고 사진을 보내줬더니 저걸 달라지 몹니까..

그래서 인질극을 벌였더니 가격 때문에 선뜻 구매하지 않? 못했던 달총 lp 를 주네요..

CHEEZE(치즈) 앨범 EP [I can't tell you everything] lp 한정반..

커버가 맘에 들어서 물물교환 해뜹니다.

CHEEZE lp

적고서보니 전 여성 보컬을 많이 선호 하는 거 같네요. 흠...

추가로 적어둔 bibi lp 비비 lp 바이닐 소식은

 

한정반 lp 소식 이소라 눈썹달 lp, 비비 lp, bibi lp, 서사무엘 lp, 짱유 lp , 다운 lp (feat. cheeze 달총)

BUDXBEATS 단독 7인치 싱글 서사무엘, 비비, 짱유 다운 7인치 바이닐 입니다. 제가 싫어하는 한정반, 선착순 구매이라 패스했어요. bibi 는 lp가 나오면 사고 싶다고 했었는데 100장이라니 무리데스요.

leeseonguk.tistory.com

급하게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마지막은 늘 똑같이..

이미 판매좌표 나 최저가 등을 공유해드린 음반 등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제가 발매 이전이나 이슈 이전에 쓴 글도 있어서 지금이랑 동떨어진 내용이 많을 수 있어요.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블로그 내 검색 먼저 해보시고 댓글이나 명록이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