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스텔라장 lp 취소분 판매, 방탄소년단 lp bts lp 바이닐, 이센스 lp, 이적 lp 등

728x90
반응형

스텔라장 lp 취소분 판매 한다고 하네요.

안그래도 중고장터에 플미가 금방 꽤나 많이 붙었는데 

원하시는 분은 스텔라장 공식 인스타 등을 보시고 도오전 해보시구요.

방탄소년단 lp 가격이 바로 움직여버리네요. 역시 장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닙니다..

다른글 방탄소년단 lp bts lp 바이닐, 딥플로우 lp, jjk lp 관련 게시글.. 올린 적이 있는데

 

스텔라장 lp 품절, 방탄소년단 lp bts lp 바이닐, 딥플로우 lp, jjk lp, 치타 lp 등

스텔라장 lp는 품절 되었네요. 수강신청 st 싫어하는 저는 진즉에 포기 했지만 제 블로그 보고 수강신청 성공한 분들이 계시길 바라면서.. 더불어 살짝 주절 대보면.. 배송 시점이 되면 스텔라장 l

leeseonguk.tistory.com

MAP OF THE PERSONA 미개봉 8만은 아직 파시는 거 같네요. (중고나라는 pc 접속하셔야 보실 수 있음)

cafe.naver.com/joonggonara/782615833

 

LP 바이닐 모음 - 치타, 잔나비, 나플라, 쿠기 Coogie, 정기고, 이소라, 랜드오브피스, 까데호, 밥 잘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on과 다이너마이트 7인치 빼곤 다 빽판(해적판) 개념인데요. 방탄의 인기가 가히 폭발적인지라..

이베이 가격 봤을 때도 장당 8~9만원선은 나쁘지 않은 가격 같습니다.

adoy lp 아도이 역시 김밥집에서 취소 잔량 팔기로 했는데요. 인스타그램 등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중나에서 적당한 플미..

cafe.naver.com/joonggonara/783797399

 

아도이 엘피 lp (2nd pressing) 미개봉 3장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출처 놀면 뭐하니

발매 예정인 이적 7집도 lp 출시가 예정되어 있네요.

중나에서는 이적 2집 lp가 가끔 싸게 나오니 참고 하시구요.

이센스 lp 매리골드 테입스(Marigold Tapes)는 넘버링 한정반 외에 일반반이 예약/판매 될 예정입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