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Welcome Summer 컴필레이션 lp, Bill Stax 빌스택스 lp, 치즈 lp, 방탄소년단 lp, 랩몬스터 디싱, 권진아 1집 등

728x90
반응형

더워요 몹시 짧게 짧게 쓸게요.

Welcome Summer 컴필레이션 바이닐입니다. hoody 후디와 devita 드비타 그리고 염따 때문에 사버렸네요.

Hoody (후디) 한강 (HANGANG) 이 가장 기대됩니다. 아직 미개봉 상탠데 주말에 들어봐야겠어요.

반스 사.. 아니 좋아합니다. vans 많이 신을게얌..

Welcome Summer 2020 with vans

다음은 빌스택스 lp 디톡스 lp 입니다. 제가 수강신청 싫어하는데 한참 열려 있어서..

안사면 안될 거 같아서 그만.. 그리고 찐팬들을 위해 1장만 구매 했습니다. 

오늘 6시에도 잠시 열렸었다고 하는데 어제 제 글보고 구매한 분이 계실란가 모르겠네요.

빌스택스 (Bill Stax) Detox

다음은 어제 써놓은 치즈 lp 달총 lp cheeze lp 입니다.

[𝐈 𝐜𝐚𝐧'𝐭 𝐭𝐞𝐥𝐥 𝐲𝐨𝐮 𝐞𝐯𝐞𝐫𝐲𝐭𝐡𝐢𝐧𝐠] "𝑳𝒊𝒎𝒊𝒕𝒆𝒅 𝑬𝒅𝒊𝒕𝒊𝒐𝒏 𝑳𝑷 로 다음주부터 예판 시작합니다.

허나 가격이 사악해서.. 고민을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출처 @cheeze__official

다음은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LP 와 카세트 테이프인데요.

위버스샵에서 판매하는 건 잘 안씁니다. 1인 4장까지 구매 가능하고 매물이 많아서리..

Dynamite LP 와 카세트 테이프 버전이 있고 현재 솔다웃 상태입니다.

더불어 랩몬스터와 개코가 함께한 코끼리는 디지털 싱글이 존재합니다. 이게 좀 더 귀할 거 같네요.

판매처 입니다. 솔다웃되도 그냥 남겨둘게요. 참고하셔서 중나 등에서 구매하셔요.

 

개코 - 코끼리 (디지털 싱글) : 민트씨디

[민트씨디] 중고음반 전문샵 민트씨디

smartstore.naver.com

그외 빽판 (해적판) lp는 지난 글에 최저가 판매처 링크 해뒀습니다. 아래글 참고하세요.

 

스텔라장 lp 품절, 방탄소년단 lp bts lp 바이닐, 딥플로우 lp, jjk lp, 치타 lp 등

스텔라장 lp는 품절 되었네요. 수강신청 st 싫어하는 저는 진즉에 포기 했지만 제 블로그 보고 수강신청 성공한 분들이 계시길 바라면서.. 더불어 살짝 주절 대보면.. 배송 시점이 되면 스텔라장 l

leeseonguk.tistory.com

다음은 문의 주신 권진아 1집 웃긴밤입니다. 절판으로 구매처가 없는지 문의 하셨는데요. 한곳 있네요.

바로가기 오류 있을까봐 주소 함께 남겨둡니다. 

(* 현재 품절입니다.)

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359668971&frm3=V2

 

권진아 (Kwon Jin Ah) / 1집-웃긴 밤 - 옥션

도서/교육/음반>음반>가요/K-POP

itempage3.auction.co.kr

권진아는 fly away 디싱이 매물이 좀 있을 거 같아요. 저도 있었는데 알라딘 중고나 중고나라 등에 

권진아 fly away 등 검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지난 글에 남겨뒀는데 

빌스택스 lp도 adoy lp , 아도이 카세트테이프도 배송이 시작되면서 인질극이 시작되네요.

소장 lp와 교환 하실 분은 참고하시면 될 거 같네요. 남은 하루 햄볶으시길 바라면서..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