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가을방학 lp 10주년 기념반 예약 , 신승훈 lp 추가 물량, 드렁큰타이거 살자

728x90
반응형

가을방학 1집 가을방학 LP 가을방학 결성 10주년 기념반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내심 브로콜리 너마저 lp나 가을방학 lp를 바랬는데 금방 나와버리네요. 바이닐로 듣는 계피 목소리 하앍

여윽시 유행은 유행인가 봅니다.  수록곡은 아래와 같구요. 바이닐로 들으면 더 좋을 노래가 많네요.

1-1. [SIDE A] 샛노랑과 새빨강 사이

1-2. 동거

1-3. 곳에 따라 비

1-4. 속아도 꿈결

1-5. 취미는 사랑 (Album Ver.)

1-6.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1-7. [SIDE B] 이브나

1-8. 3X4

1-9. 인기 있는 남자애

1-10. 나비가 앉은 자리

1-11. 가을방학 (Album Ver.)

1-12. 호흡과다

가을방학 1집 가을방학 LP 

신승훈 lp 한정반입니다. 금방 품절 되서 10만원대 팔렸는데 

추가 수량이 풀렸는지 계속 제작하는지 모르겠네요. 구하셨던 분은 참고하세요.

신승훈 lp 30주년 스페셜 앨범 My Personas

무슨 정신인지 몰겠네요. 딱 lp 사이즈라 아무 생각없이 드렁큰 타이거 lp 인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cd라네요 ㅎㅎ 그래도 품절 된 음반이라니 걍 만족하고 있거나 액자해야겠습니다.

이케아 액자도 싼 가격이 아닌데 물욕만 늘어서 큰일입니다. 드렁큰타이거 살자 with 윤미래, 비지

드렁큰 타이거 With 윤미래 & Bizzy - 살자: The Cure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