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잔나비 lp , 혁오 lp , 윤하 알아듣겠지, 보수동쿨러 ep 구입

728x90
반응형

잔나비 lp 바이닐 예약 완료

2차 예약분은 10월 6일 배송 예정이네요. 멀다 멀어..

1차 때는 블랙 컬러로만 구매 했는데 그냥 선물용으로 겸사겸사 1장씩 구매 했네요.

잔나비 lp 컬러는 다양한 편이구요. 저는 몽키호텔 lp 그린 컬러, 전설 lp 클리어 블루 컬러로

추가 된 컬러로 주문 했습니당.

잔나비 lp 바이닐 1집 몽키호텔 , 2집 전설 lp

밴드 혁오 lp도 이전에 말씀 드렸는데 

제가 20, 22, 23 lp를 소장하다가 지인께 양도 했는데 사진은 최초에 구매 했던 20, 22lp 인거 같네요.

일본에서 구매했었고 현재는 매물이 많이 줄어 장당 20만원대 구매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혁오 20, 22 lp

아래는 윤하 알아듣겠지 디싱이랑 보수동쿨러 ep 앨범입니다.

알아듣겠지는 치타와 핫펠트가 함께해서 더 화제가 되었던 곡이죠.

얼마전에 치타 한정반 lp랑 핫펠트 한정반 1719에 대한 글을 쓰기도 했었구요.

* 치타 lp (초미의 관심사 ost lp) , 원더걸스 예은 핫펠트 1719 , 위로가 돼요 cd 구매

   아래 글 클릭하시면 더 보실 수 있어요.

 

치타 lp (초미의 관심사 ost lp) , 원더걸스 예은 핫펠트 1719 , 위로가 돼요 cd , hoons 90bpm 훈스 cd , 하�

가요 lp 발매가 많은 요즘입니다. 영화보고 노래가 너무 좋다고 올렸던 초미의 관심사 ost Jazzy Misfits 입니다. 치타 lp 커버가 넘나 인상적이네요. 다음은 핫펠트 앨범입니다. 좌측은 핫펠트(예은) �

leeseonguk.tistory.com

YOUNHA Get It? 윤하의 알아듣겠지 음반은 어떤 분께서 문의 하셔서 찾아보니...

어머나 세상에 10만원에 판매하는 글만 보여서... 

케이스에 살짝 주름가거나 뒤편이 뜯어져있는 음반이 2곳에서 팔리고 있어 

개중에 깨끗한 친구로 구해서 보내드렸네요.

치킨 한마리 값에 구매했으니 치킨 깁티콘으로 퉁쳐버리기.. 죠아씁니다. 프라닭 맛있겠닭

다음은 보수동쿨러 EP Yeah, I Don't Want It 

지난번에 구매했던 음반인데 정리 했는지 음반이 안 보이더라구요. 듣고 싶었구만..

그래서 급하게 하나 더 구했습니다. 빨리 한장 더 있는지 찾아보고 2장 있으면 처분 해야겠어요.

목화도 좋지만 그때도 지금도 저는 0308 추천 합니다 

(좌) 윤하 알아듣겠지 (핫펠트, 치타) , (우) 보수동쿨러 ep

그리고 엊그제 말씀 드렸던

bloo downtown baby lp & cd  블루 다운타운 베이비 lp 와 cd도 오늘부터 추가 판매 시작되니 참고하세요.

* 아래 글 클릭하시면 더 보실 수 있어요.

 

 

잔나비 lp 2차 예약 , 블루 lp 관련, 위위 한정반 , 박재범 x 기린 시티브리즈 lp 등

이전에도 잔나비 lp 예약 판매글을 올려 드렸는데요 오늘도 글 작성하면서 겸사겸사 남겨봅니다. 수요일부터 일주일간 잔나비 공식 MD 온라인 스토어 판타스틱 올드 패션드에서 잔나비 정��

leeseonguk.tistory.com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