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빅원 EP , 메킷레인 컴필레이션 음반 , 버스커버스커 lp 등

728x90
반응형

핫펠트 1719 (잠겨 있던 시간들에 대하여) 음반 글을 적었는데 

아마 도서는 재발매 될 것 같다는 이야기가 많네요. 

현재 준비 중인 스텔라장 lp 와 더불어 꼭 사고 싶습니다 ㅠㅠ

* 핫펠트 1719 음반 구매기는 아래글 참고해주세요.

 

치타 lp (초미의 관심사 ost lp) , 원더걸스 예은 핫펠트 1719 , 위로가 돼요 cd , hoons 90bpm 훈스 cd , 하�

가요 lp 발매가 많은 요즘입니다. 영화보고 노래가 너무 좋다고 올렸던 초미의 관심사 ost Jazzy Misfits 입니다. 치타 lp 커버가 넘나 인상적이네요. 다음은 핫펠트 앨범입니다. 좌측은 핫펠트(예은) �

leeseonguk.tistory.com

VMC 소속 아티스트 BIGONE 의 첫번째 ep PEACH BLOSSOM 복숭아 꽃 입니다.

빅원 EP 1집 참여진을 첨 봤는데 그레이, 페노메코, 릴러말즈, 스텔라장, 소금, 구스범스 등 

아주 짱짱하네요. 다음은 나는 너의 다운타운 베이비야~로 멜론 1위 까지 찍은 블루 bloo 

메킷레인 컴플레이션 앨범 MKIT RAIN Public Enemy 입니다.

메킷레인 소속으로 루피, 나플라, 블루, 오왼 오바도즈, 영 웨스트 인걸로 알고 있는데 

여튼 이친구들의 첫번째 컴필레이션 앨범이에요.

현재 bloo 블루 음반들은 거의 품절 된 상황인데 Downtown Baby 의 인기로 중고 매물이 조금씩 싸게 올라오네요.

참고하세요.

빅원, 메킷레인 앨범

다음은 말이 필요없는 버스커버스커 lp 입니다. 핑크버전 재판이구요.

최근엔 장범준 lp로도 유명합니다. 하아 이런 세대차이 ㅠ_ㅠ

올만에 꺼내서 괜히 찍어 봤네요.

장범준 버스커버스커 lp 벚꽃엔딩 , 여수밤바다 등 수록

하루 종일 비가오네요. 좀 있으면 여름 장마도 온다는데.. 음반들 꺼내서 열심히 들어야겠습니다.

음반수집 관련 품절, 절판음반, 디지털 싱글 등 구하는 거 있으심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찾아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