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보수동쿨러 ep , 쾌도 홍길동 ost , 김진호 1집 오늘 , 쿠기 ep , 규현 lp , 나의 아저씨 ost 추가 판매

728x90
반응형

음반을 꽤 많이 샀는데 업로드가 많이 밀리는 거 같네요. 사람이 뭘하건 꾸준해야 하는데..

희귀 품절 절판 음반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흐흐..

먼저 문의가 만은 아이유 나의 아저씨 ost 가 추가 발매인지 재발매인지 모르겠는데

지금 온라인 판매점에 물량이 다시 풀렸네요. 참고하셔요!

첫번째 음반은 보수동쿨러 Yeah, I Don't Want It (EP) 

세이수미와 더불어 정말 진짜 좋아하는 밴드입니다. 목화가 유명하긴 하지만 저는 0308이 더 죠습니다.

Bosudong Cooler 보수동쿨러 ep

풋풋하던 소녀시대와 태연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쾌도 홍길동 ost 

이건 계속 샀다 팔았다 다시 샀다 하는 거 같아요. 태연 만약에 때문인가.. 기분탓일까요..

쾌도홍길동 ost 태연 만약에 , 소녀시대 작은 배 등 수록

 

sg워너비 김진호 첫 솔로앨범 오늘입니다. 김진호 1집

요즘 김진호님의 행보가 너무 멋져서 음반 수집을 해보려 했는데..

이건 뭐 매물이 아예 없네요 ㅠ_ㅠ 

일본 츠타야서점에 재고가 있긴한데 그냥 웃돈 주고 사버렸습니다.

김진호 1집 오늘 앨범

 

쿠기 쿠기 EP EMO #1 입니다. 가지고 있었는데 팬분께 양도 했다가 다시 하나 구해봤습니다.

우원재 , 창모 , olnl 등이 참여한 음반으로 듣는 재미가 있습니다.

Coogie emo

 

아래는 규현 lp 다시 가을이 오면 입니다. 이건 구매한 건 아니고 팬분께 양도하면서 사진 하나 찍어 봤네요.

내 손을 떠날 때 괜히 더 이뻐보이고 뭐 그렇습니다. 치킨 시켜 먹어야겠어요 룰루..

규현 lp 다시 가을이 오면

음반 구하기가 힘들어요. 음원 시장으로 바뀌다보니 음반도 적게 만드는 것 같고...

이제는 음반 사는 거 보다 음원 사는게 맞나 생각도 드네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떤가요?

아래는 안정적인 뮤지코인 투자 musicow 뮤직카우 후기와 수익 인증

 

뮤지코인 팁과 수익 인증 음원 저작권 매매 참고하세요!

얼마전 뮤지코인 관련 게시글을 썼었는데 저작권 투자에 대한 관심도가 확실히 높아진 것 같아요. 애드센스 수익이 줄면서 자연스럽게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도 살짝 줄었었는데.. 오랜만에 ��

leeseong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