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일기

구글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인증 21일차

728x90
반응형

저널리즘 토크쇼 J 에서 그것이알고싶다 보도, 이재명 죽이기였나 집중분석 했네요.

이재명 건설업계 아니 건설적폐와 전쟁 선포 때문에 말이 많죠. 과연 진실은 어디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 디도스 공격에 서비스 중단 때문에 

그리고 지디 횡령·배임 혐의, 회생절차 고소로 시끄러운 아침입니다.

각설하고 금일 google adsense revenue 인증 



어제는 7.95달러 예상 수익, 오늘은 현재까지 3.5달러 예상 수익입니다.

adsense 수익이 전주대비 200% 늘었어요. 5달러 이상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광고 클릭 수가 100이 넘는데 대비 수익은 아직도 멀었죠.

이전에 할 땐 2$ 이상의 고단가 키워드수익도 많았는데... 취미 포스팅 위주라 가난한 블로그가 되었네요.

애드센스 고단가 키워드 발굴이 시급합니다.





지난 달 까지 미지급 수입 입니다. 101달러가 되었네요.

지난 2년간 수익이 60달러 였어요. 

블로그 광고 설정이 잘못되서 광고 노출이 미미한 상태로 방치하다가 

댄지 한 달 , 40달러 수익을 내서 100달러 만들었어요. 

이번 달 현재까지 추세를 보니 지난달과 비슷한 수익을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어서 더돌 말고 덜도 말고 15만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경미한 차사고로 15만원이 나가서... 자동차 보험 가입도 해야하는데 망할...

인터넷으로 돈 벌기 쉽지 않아요. 열공 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