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읽어주는 남자

웹하드 불법동영상의 진실 그것이 알고 싶다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구미 20대 여성 집단 폭행 사망 부터 웹하드 그것이 알고 싶다로 하루의 시작과 끝이 모두 다 충격 적인 하루입니다.

얼마 전 영상통화 어플 아자르 앱 에 대해 글을 썼었는데.


아래 글 클릭 하시면 지난 글 확인 가능

영상채팅 앱 azar 어플 은밀한 아자르 영상통화 모음 에 골머리...


오늘 그알 웹하드 음란물 방송이 나오면서 커뮤니티들이 엄청 시끄럽습니다.

방송에 공감하고 분노하는 글이 대부분이지만 분노로만 끝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헤비업로더 인터뷰에서 도매상이란 표현도 나오고... 

100원 150원 때문에 수백 수천명의 인생이 망가지고 있는데 너무 충격적이네요.

실제로 위의 글 쓸때도 느낀거지만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로그인 없이 쉽게 영상 보기가 가능한데요.

캡처 아자르 영상 보기 


인스타 영상 보기




몰래 찍은 영상을 게시하는 업체, 그리고 영상을 관리/삭제 한다는 디지털 장의사 

실제로 업의 철학을 가지고 일 하는 분들 계실텐데 같이 관리하고 담합한거면 문제가 크네요.

그외에도 웹하드 영상 업로드 만큼 빠른 속도로 올라오는 사이트 게시판들도 문제입니다.

온라인 도박 등 불법 광고 유치 때문에 게시에 열을 올리는데요.

이번 방송을 계기로 해당 법령이 강화되어 더이상 이런 일로 사람의 인생이 망가지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한때 유머게시판에서 유명했던 짤. 웃을 수 만은 없는.

Number of years it took each product to gain 50million users

출처 : 인터넷 5천만 사용자를 얻는데 걸린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