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좋아하는 남자

친절한 금자씨 O.S.T LP 구입 사실 박찬욱 감동 복수 3부작 LP를 다 샀지만...

728x90
반응형

2018년 북미 레코드스토어데이 에디션으로 국내 단독 온라인 판매 중인 

박찬욱 감독의 복수 3부작 올드보이 LP , 복수는 나의 것 LP , 그리고 뒤늦게 핫한 친절한 금자씨 LP 입니다.

국내에선 YES24에서 단독으로 선판매 되었으며 현재 김밥레코즈에서 세음반 다 판매되고 있습니다.

외국에선 가장 유명한 올드보이 Oldboy LP 가 빨리 소진 되었다지만 

국내에선 친절한 금자씨 OST 소진 속도가 빠르다네요.

하지만 갠적으론 어어부프로젝트 의 복수는 나의 것 LP를 가장 좋아합니다.

Sympathy For Lady Vengeance LP vynil 커버

  

친절한 금자씨 그 자체 이영애 모습이 담긴 내지 및 가사집






왜 이렇게 눈만 시뻘겋게 칠하고 다녀? 

친절해 보일까봐..............................................
 
....

 

화이트 컬러 바이닐이구요.

비 오는 요즘 들으니까 너무 좋네요. 김밥레코즈 인스타였나? 어디서 5장 정도 남았다는 말을 들었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어서 구매 하시길 바랄게요.

다음엔 모임 별 아편굴 처녀가 들려준 이야기 Secret Stories Heard From A Girl Of An Opium Den Byul.org 

업로드 예정입니다. 뒤늦은 음반 수집 너무 힘들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