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좋아하는 남자

대구 법조타운 수성구 연호동 법원이전

728x90
반응형

대구 법원이전 대구 연호지구 

대구 수성구 연호동 연호법조타운 개발 때문에 주변이 다 시끄럽네요.

연호동 타운하우스 선봉에 섰던 연호지구 로제티움 이 강제수용 설까지 돌고 있구요.

23년까지 주변 인프라가 정리되고 25년까지 입주 등이 완료 된다고 하니까 앞으로도 먼 이야기지만...

연호동 이천동 그린벨트도 순차적 해제 될 것이고 연호역 뒤쪽으론 신혼부부 위주로 전입을 하다보니 창업자들에게도 큰 관심거리가 아닐까 싶네요.

대구 수성구 연호동 공공주택지구는 9,300여명 수용 예상이던데 미리미리 준비해서 미래를 맞이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구시의 연호동 공공주택지구 사업발표 개발구상도 살펴보면 연호역 2, 3번 출구 위로는 상업지구

사진으로 보이는 곳으로 1.5KM 안까지 주거지역으로 개발 예정입니다.

  

   



연호역에서 범안로삼거리 따라가다 보면 우측으로 수성구 연호내지가 있습니다.

이동네 전까지도 역시 주거지역에 포함 될 곳인데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이동네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조용하니~ 주변도 깔끔하고...

차타면 CGV 대구스타디움 및 홈플러스 대구스타디움점이 5분 거리..

   

 

또 하나의 작은 장점이 있는데요.. 수성구 이천동 연호동에서 만촌동까지 참한 둘레길이 있다는 것

알 사람들은 이미 다 알지만 조용해서 더 좋습니다..

  

 



그리고 괜히 궁금한 연호지 

대공원역에서 5분거리 , 라이온즈파크 바로 옆에 큰 못입니다.

못 근처까지 산업지구로 LH연호공공주택지구 사업예정지 인데...

이 못 주변은 또 어떻게 정비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가을에 이 못에서 주변을 보면 엄청 이뻤는데... 괜히 아쉽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