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좋아하는 남자

크레용팝 일베 파문...

728x90
반응형

크레용팝이 일베 _일간베스트 이하 일베_ 파문에 몸살을 앓고 있네요. 크레용팝 일밍아웃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두목_트위터 상_과 크레용팝 멤버 중 한명은 이미 일베를 하고 있었다죠.

어제부터 문제가 된 부분은 고인 비하 등 민감한 부분이 있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더해서 시크릿 전효성의 민주화 발언 이후... 이래저래 시끄러울 것 같았지만 정말 금방 들끓고 싸늘하게 식었는데요.

소속사 대표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을까요? 크레용팝이 일베로 엮여도... 큰 노출이나 이슈 후에...

얻는 것이 더 많다고 느꼈을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