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읽어주는 남자

영화 여배우 민낯 프로젝트

728x90
반응형

나 나 나: 여배우 민낯 프로젝트 줄거리 (출처 : 다음영화)

카메라를 받아든 배우들은 자신의 모습을 찍기 시작한다. 김꽃비는 <똥파리>를 통해 만난 영화 친구들을 만나러 해외로 날아간다. 그곳에서 친구들과 파티를 하기도 하고, 영화를 촬영하기도 한다. 그리고 사이좋은 동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서영주는 영화촬영을 쉬고 공연과 배우와 조연출 등으로 바쁜 생활을 하면서 동면을 하러 해외여행을 다녀온다. 배우가 지구의 건강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그녀. 그렇지만 외로움을 해소되지 않는다. 양은용은 사랑하는 사람이 있지만 그와 연락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런 괴로움에 술을 마시기도 하지만, 외로움과 목마름을 쉽게 해소되지 않는다. 그러나 이들의 중심에는 영화가 있다. 힘들지만 에너지의 원천인 영화를 통해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드러내고 발견하기도 한다. 흔들리는 카메라 속에 드러나는 배우들의 모습 속에 그들이 찾는 무엇이 드러난다. 



나 나 나: 여배우 민낯 프로젝트 (2012)

My Selves 
7.1
감독
부지영, 김꽃비, 서영주, 양은용
출연
부지영, 김꽃비, 서영주
정보
다큐멘터리 | 한국 | 89 분 | 2012-08-23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김꽃비, 서영주, 양은용...

독립영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얼굴을 본 적이 있을 세명의 여배우의 일상, 그리고 일.

나와 다른 삶이지만 나와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살아가는 배우들을 보면서 조금의 공감과 많은 위로를 받은 느낌이랄까?

재미있는 영화를 찾고 있다면 비추, 킬링타임용 영화 찾는 사람에게도 비추.

책 읽는다고 생각하고 느긋하게 볼 수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영화 나 나 나: 여배우 민낯 프로젝트


아, 내년엔 정동진영화제에 꼭 가겠어요! 기필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