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좋아하는 남자

남자코디, big bang 권지용이 정말 대세긴 한가보네요.

728x90
반응형

가을이 왔습니다.

짧은 계절인지라 옷 입기가 참 애매~한 계절이죠.

오늘도 여기저기 남자코디 쇼핑몰을 둘러보다가

괜히 잡설을 해봅니다.

 

요즘 베티다 쭉빵이다

남자코디 이야기를 할 때,

가장 많이 사람들 입에 오르는 사람이...

완판녀...들이 아니라

그룹 big bang의 리더 권지용(g-dragon)인데요.

 

고가의 톰브라운 가방 등

최근에 착용 했던 대부분의 상품들을

완판 시켰단 기사를 보고 그러려니...

하고 생각을 했는데


구글 광고에도 지디 바람이 불어버렸네요.

물 건너 SSENSE 라는 사이트구요.

많은 뉴스 사이트, 일베 등 많은 사이트에서 

아래 모델을 볼 수 있는데 

모델이 착용한 옷이...



권지용군과 수지양이 입었던 제품이네요.

문의가 많은 제품을 이렇게도 매칭해주나 봅니다.

수지도 수지지만...

big bang 권지용이 정말 대세긴 한가보네요.

(제 생각관 달리 자동 매칭이 되면... 정말 세상이 좋아진거구요._


이 글을 쓰면 상하단에 같은게 나올까요? 

괜히 궁금하네요. 

givenchy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