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좋아하는 남자

나는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 나는 왜 남자친구가 없을까?

728x90
반응형


나는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
난 왜 남자친구가 없을까?
라는 조금은 우스운 고민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인가요?

우스개소리지만,
저와 제친구녀석은 그 답을 거울에서 찾았다죠. 음트트... (정말 농담입니다?ㅠ)


애인이 생기면하고 싶은 일
이란 노래를 하루종일 무한반복 해대며
나는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 잘 해줄 자신 있는데...
라는 친구를 보면서,
괜히 궁금했던.

당신에게 애인이 없는 이유


덧.
영국의 한학자는
왜 나는 여자친구가 없을까 (Why I don't have a girlfriend)
란 제목의 논문을 쓰기도 했다는군요. 음트트...